BRONZE
BRONZE 등급의 판매자 자료

파니핑크를 보고

영화 파니핑크를 보고 난 뒤 감상문입니다 A를 받은 감상문입니다
2 페이지
워드
최초등록일 2006.12.11 최종저작일 2006.06
2P 미리보기
파니핑크를 보고
  • 미리보기

    소개

    영화 파니핑크를 보고 난 뒤 감상문입니다
    A를 받은 감상문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파니는 첫 장면부터 나의 시선을 잡아 끌었다. 내가 갖고 싶어했던 해골 귀걸이를 그녀는 귀에 걸고있었고 전체적으로 고딕풍의 검은색 의상을 보고 보통여자는 아니겠구나 생각했다.
    이 영화에서 나는 어떤 것보다도 영화의 음악이 너무 맘에 들었다. Edith Piaf 의 Non je ne regrette rein를 몇 번이고 반복해서 들으며 혼자 감상에 잠기기도 했다. 이 노래의 가사 아니에요, 난 아무것도 후회하지 않아요는 마치 파니핑크가 하고싶은 말처럼 들리기도했다.
    파니는 외모도 예쁜 편이며 백인이며 자기집과 차도 있다. 겉으로 보면 그녀는 부족한 게 없어 보이지만 그녀에게 한가지 없는 것이 있다. 바로 남자친구이다.
    그녀는 자신을 소개하는 것으로부터 영화는 시작된다. 그녀는 혼자 사는 것이 좋아요라고 말하고 있지만 정작 그녀의 얼굴표정은 냉정하고 무표정이며 좋아 보이지 않는다. 자신의 연애사를 얘기하며 그동안 사랑에 상처 받았던 것을 드러내며 그녀는 나 자신도 날 사랑하긴 힘들 것 같아요 라고 털어놓는다. 또한 난 노처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서른넘어서 남자사귀기는 원자폭탄을 맞는것보다 어렵다는 말을 하였을 때 진심으로 그 조급한 마음이 이해가 갔다. 이 영화의 원작 제목 no one loves me 아무도 날 사랑하지 않는다는 파니의 원망적인 마음을 직접적으로 나타낸 것이 아닐까.
    우리는 누구나 우리자신을 파니라고 생각하는 면이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사랑하는 것 중 우리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제일 힘든 것 같다. 파니처럼 요즘 난 외로움을 잘 타고 남자친구가 필요하다고 느끼며 사랑을 받고 싶어하지만 아직 난 내 자신을 사랑하지 못한다. 영화 안에서는 종종 물컵에 물이 반이 남았는지 아니면 반이 없는지를 물어봄으로써 사람들의 의식을 판단한다. 나의 지금 의식은 물컵에 물이 반이 없다고 생각하는 편이다. 너무나 당연하다고 생각해서 그동안 잊고 있었던 긍정적 생각의 힘을 난 나와 상관없다고 생각했다. 조급해 하지 않고 긍정적으로 살아갈 때 사랑도 찾아오는 것이 아닐까.

    참고자료

    · 없음
  • 자료후기

      Ai 리뷰
      지식판매자의 자료는 질이 높고, 각 분야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한 콘텐츠가 많아 학습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유익한 자료를 기대합니다!
    •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해피캠퍼스 FAQ 더보기

      꼭 알아주세요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함께 구매한 자료도 확인해 보세요!

    찾으시던 자료가 아닌가요?

    지금 보는 자료와 연관되어 있어요!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캐시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6:47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