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글쓰기 2.1 업데이트
BRONZE
BRONZE 등급의 판매자 자료
non-ai
판매자가 AI를 사용하지 않은 독창적인 자료

[음악회감상문]음악회를 다녀와서

음악회를 다녀와서 느낀 감상문을 적은 글입니다.
2 페이지
한컴오피스
최초등록일 2006.04.18 최종저작일 2006.04
2P 미리보기
[음악회감상문]음악회를 다녀와서
  • 미리보기

    소개

    음악회를 다녀와서 느낀 감상문을 적은 글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음악 감상문
    나는 음악회 라는 곳에 처음 갔었다. 솔직히 말해서 음악 쪽으론 관심이 가는 분야가 아니였다. 그런데 이번 여름 방학 숙제로 음악 선생님이 음악회를 다녀온뒤 감상문을 써오라고 하셔서 이럴 때가 아니면 언제 갈수나 있을까 하는 심정으로 음악회를 갔었다. 내가 간 음악회는 방학 거의 마지막에 하는 제11회 ‘신세기 필하모니오케스트라’ 였다. 부산시민회관에서 열리는 음악회 였는데, 사람들도 많이 있었다. 이 음악회를 선택한 이유가 한가지 있다. 음악회에 관해 아무것도 모르는 나는 그저 청소년을 위한 해설이 있는 음악회 라는 문구만 보고 그 음악회를 보러 가야겠다고 마음 먹은것이였다. 만약에 표가 매진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집에서 조금 일찍 나서서 친구들과 갔다. 다행히도 표는 남아있었다. 공연 20분 정도쯤에 나는 배가 고파서 공연장 안에서 음료수를 사서 마셨는데, 경비아저씨 에게 꾸증을 들어다. 나는 그때서야 그게 음악회 Manner 구나 라고 생각했다. 다른 사람들이 처다봐서 창피 하기도 했었다. 드디어 음악회가 시작되었다. 공연 시작전에는 잠이 올것만 같았는데, 공연을 감상하다 보니 잠도 오지 않았고 오히려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

    연주자에 관하여
    나는 연주자 들에 대해 엄청나게 신기함을 느꼈다. 왜냐하면 지휘자의 그 손끝 하나만 보고 시작하고, 멈추고, 하는 그런 동작들이 신기했었다. 만약 내가 저사람 이라면 지휘자만 보고 연주를 할수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 음악회에서 제일 많이 차지하는게 바이올린 같았다. 바이올린도 종류가 있었는지 두 쪽으로 나눠서 연주하는 것 같았다. 그다음으로 비중을 차지하는게 첼로 그담은 서서 하는 첼로인데 이름을 잘 모르겠다. 그담은 금관악기 그담은 북종류 순이였다. 거기서 내가 할수있겠다 라고 마음 먹은 것이 하나 있었는데, 바로 큰북이나 작은북이다. 북은 연습을 조금만 하면 할수있을 것 같았다. 치는것도 얼마 안되고, 평소에 그렇게 두드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뒤에 연주하는 사람들은 계속 있고, 한 곡이 끝날 때 마다 앞에서 연주하는 사람들이 바뀌는 것 같았다.

    참고자료

    · 없음
  • 자료후기

      Ai 리뷰
      구매한 자료가 제가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포함하고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판매자의 자료는 다음에도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해피캠퍼스 FAQ 더보기

      꼭 알아주세요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함께 구매한 자료도 확인해 보세요!

    찾으시던 자료가 아닌가요?

    지금 보는 자료와 연관되어 있어요!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20년의 운영 노하우를 이용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AI가 방대한 정보를 재가공하여, 최적의 목차와 내용을 자동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이용권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5년 12월 26일 금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7:46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