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NZE
BRONZE 등급의 판매자 자료

[감상평]냉정과 열정사이

냉정과 열정사이라는 영화를 보고...
3 페이지
한컴오피스
최초등록일 2007.01.04 최종저작일 2004.03
3P 미리보기
[감상평]냉정과 열정사이
  • 미리보기

    소개

    냉정과 열정사이라는 영화를 보고...

    목차

    없음

    본문내용

    “냉정과 열정사이” 란 영화는 친구에게 끌려가서 영화관에 앉을 때까지도 한번도 들어보지 못한 것 이였다. 영화를 볼 당시에 같이 본 친구는 실연의 아픔에 허덕이고 ㅡ.ㅡ; 있었는데 그런 친구를 나 몰라라 할 수 없어서 반 강제로 보게 된 영화였다. 진~한 감동이 물밀 듯 밀려오는 영화라고 극찬을 마지않는 친구 앞에서 차마 ‘재미없을 것 같은데..’ 라는 말 한마디도 꺼내지 못한 채 묵묵히 영화를 관람해야만 했다. 포스터도 못보고 달랑 제목과 친구말만 들었던 터에 미국영화일 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일본인이 등장하자 놀랄 수밖에 없었다. 남자배우는 다케노우치 유타카이고 여자 배우는 전혜림 이었다. 여배우는 일어와 영어가 되는 배우를 케스팅해야 해서 그런지 조금 영화이미지와는 맞지 않는 배우를 선택한 느낌이 들었다. 카메라 각도 또한 섬세했는데, 장면들이 허투로 찍혀진 것 없이 비쥬얼에 상당히 신경 쓴 것 같았다. 영화 제작 과정에 문외한인 내 눈으로 보기에도 영상미에 감탄할 만큼 제작진의 노력이 느껴졌다.
    극 중에서 남녀주인공은 자존심으로 망한다. 깊이 배려하는 사랑이 아니다. 서로에게 말 못하고 상처를 쌓아두는 사람들. 10년 동안 한 사람을 마음에 두었기 때문에 다른 누구에게도 마음을 열지 못하고 서로만 그리워하면서도 아닌 척, 겉으로만 냉정을 지켰던 두 사람이다. 나는 그런 사랑이 싫다. 직접 부딪히고 풀어나가는 사랑을 동경한다. 하여, ‘대화할 줄 모르는’ 이들에게 답답함을 느꼈다. 사랑은 뫼비우스의 띠가 아니라 색끈이다. 서로의 꼬리를 물고 돌고 도는 것이 아니라 풀릴 땐 풀리고 매듭으로 묶일 땐 묶여야 한다. 나도 이렇다할 큰 사랑은 해보지 않았지만 서로 쌓아두면 불편하고 꼭 체한 것 마냥 답답하고 더부룩한 느낌이 든다. 대화하면서 풀어나가는 것 그리고 다시서로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쌓아가는 것이 더 현명하다고 생각하고 그것이 곧 사랑의 올바른 행로가 아닐까 생각한다.
    그들은 왜 대화하는 법을 몰랐을까. 계속 쌓인 오해는 결국 그들을 멀어지게 한다. 준세이의 아버지가 아오이에게 준세이에서 떠나주는 조건으로 돈을 제시했을 때 <이런 뻔한 설정을 아직도 관객에게 내보이다니!> 아오이가 거절했음에도 준세이는 그녀가 돈에 그들의 사랑을 팔았다고 실망한다. 당장 자신의 집에서 나가라고 소리치는 준세이에게 아오이는 또 함부로 자신을 판단한 준세이에게 낙심하고 준세이의 집을 떠난다. 그것이 그들의 마지막이었다.

    참고자료

    · 없음
  • 자료후기

    Ai 리뷰
    지식판매자가 제공한 자료는 전문 지식를 바탕으로 한 내용이 많아, 과제에 쉽게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해피캠퍼스 FAQ 더보기

    꼭 알아주세요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함께 구매한 자료도 확인해 보세요!

찾으시던 자료가 아닌가요?

지금 보는 자료와 연관되어 있어요!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캐시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5년 05월 12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4:27 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