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NZE
BRONZE 등급의 판매자 자료

[영화제]제 11회 부산 국제 영화제 탐방기

제 11회 부산 국제 영화제 감상문 입니다. 사진도 들어 있구요. 배경 사진입니다. 2006년 12월 29일에 제작 했습니다. 총평, 좋았던점, 안좋았던점, 느낀점을 썻습니다.
10 페이지
한컴오피스
최초등록일 2006.12.29 최종저작일 2006.12
10P 미리보기
[영화제]제 11회 부산 국제 영화제 탐방기
  • 미리보기

    소개

    제 11회 부산 국제 영화제 감상문 입니다.
    사진도 들어 있구요. 배경 사진입니다. 2006년 12월 29일에 제작 했습니다.
    총평, 좋았던점, 안좋았던점, 느낀점을 썻습니다.

    목차

    <내가 돌아 다녔던 코스>

    제 11회 부산 국제 영화제의 시작.
    (사진 첨부)
    부산 국제 영화제는 끝이 나고

    상영작 『선택』감상 후기

    부산 국제영화제 행사

    제 11회 부산 국제 영화제 장ㆍ단점

    부산 국제 영화제 평가

    본문내용

    부산 국제 영화제 총평

    솔직히 말해서 나는 영화제 참가가 이번이 처음이다. 그래서 학교에서 남포동과 해운대로 출발하기 전 영화제에 대한 많은 상상을 했다. 자유스럽고 예술의 분위기가 넘쳐흐르는 남포동 거리를 상상하고 TV에서나 보았던 유명한 영화배우들도 상상해 보았다. 그러나 막상 남포동에 도착했을 때 나를 반긴 것은 도로 위의 빽빽한 차들뿐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영화제가 개최중이 아니라도 늘 그럴 것 같은 남포동 거리의 풍경, 몰리는 인파를 상업적인 수단으로밖에 보지 않을 것 같은 장사꾼들. 하지만 영화제의 백미는 영화 자체일 뿐 그 외의 것들은 포장일 뿐이라고 위안을 삼으며 내가 예매한 영화가 상영되기만을 기다렸다.
    영화 관람에 앞서 나는 벡스코에서 모터쇼를 관람했다. 평소 자동차에 많은 관심이 있었던 나인 터에 꽤 기대감이 컸다. 하지만 매우 혼잡스런 행사장 내의 질서와 레이싱 걸들의 지나치게 선정적인 노출은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아무리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지만 과도하게 가시적인 측면에만 신경을 쓴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에 씁쓸했다. 국내외 유명업체들의 자동차들은 나를 감탄하게 하는데 충분했지만 북적북적 자갈치 시장 같은 소란스러움은 행사장 밖으로 발걸음을 옮겨놓았다.
    그 다음은 드디어 영화관람. 역시 영화만은 나에게 만족감을 주었다. 앞에서 썼 듯 『선택』이라는 영화는 개인의 사상의 자유에 대한 깊은 성찰을 하게 해 주었다. 현실의 문제를 다큐멘터리 형식을 빌려 사실적으로 다룬 이 영화만의 리얼리티는 가히 타 영화와 비견될 바가 아니었다. 또한 영화가 끝난 후의 감독과 관객들의 대화 -GV -는 내가 정말 영화의 축제 속에 와 있음을 실감하게 해 주었다. 외국인들에게는 이질적인 소재였음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질문을 던지는 외국인을 보면서 국가를 뛰어넘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영화만은 것이 또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런것들이 계속 진행이 되어야 할 듯하다.
    이번 국제 영화제 기간이 학교 수업과 겹쳐서 자유롭게 즐기지는 못했다. 하지만 처음으로 가본 부산 국제 영화제. 여기에서 느낀 것을 몇 자 적어보고 싶다.
    미리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더 먼저 일어난 새들이 먹이를 먹는다는 것.
    (영화제 보러 갔는데 늦게 예매를 해서 한편 밖에 못봤다~ 대신 관광했다...!!!)
    앞으로 내년 국제 영화제와 구경에서는 먹는데 들어가는 돈을 줄여야겠다는 생각과...
    쓸데없이 풍선 터트리기 같은 게임은 하지 않겠다는 다짐.
    하지만 또 내가 살아있음을 느꼈다. 살아있어서, 부산국제 영화제도 가고. 너무 기쁘다. 살아있어서, 돌아왔다. 좀 더 바쁘게, 멋지게, 후회 없이 살아가자.
    부산에서 놀면서 머리 속에서 지워지지 않는 것들.
    부산역의 야경, 남포동 가는 길 버스아저씨의 난폭운전, 생각보다 지저분했던 피프 광장,
    편의점 앞에서 쭈그리고 앉아 이상한 대화를 나누던 어린커플. 새벽 1시경에 남포동 뒷골목 편의점 앞에서 기가 막혔다.

    참고자료

    · 없음
  • 자료후기

    Ai 리뷰
    지식판매자의 자료는 항상 최신 정보를 반영하고 있어 믿을 수 있습니다. 특히, 각 주제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과 명확한 설명 덕분에 복잡한 개념도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에게도 강력히 추천합니다!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해피캠퍼스 FAQ 더보기

    꼭 알아주세요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함께 구매한 자료도 확인해 보세요!

찾으시던 자료가 아닌가요?

지금 보는 자료와 연관되어 있어요!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캐시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5년 05월 04일 일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0:30 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