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비즈니스]모바일 게임 비즈니스

최초 등록일
2006.06.06
최종 저작일
2005.10
12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1,700원 할인쿠폰받기
판매자keym**** 1회 판매
다운로드
장바구니
기본이미지 배너

소개글

모바일 상에서 서비스되는 디지털 컨텐츠 중에서 게임은 큰 비중을 차지한다. 모바일 게임 비즈니스에 대한 개괄적인 내용들을 요약한 자료이다.

목차

- 모바일콘텐츠의 개념 및 정의
- DC 시장 규모 및 콘텐츠 규모
- 모바일콘텐츠 분류체계
- 서비스 분야별 성장 전망
- 분야별 향후 서비스 선호도
-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규모 및 이동3사 서비스 현황
- 모바일 게임 주요 성장요인
- Case Study

본문내용

DC는 첨단 IT 기술을 사용하여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영상 등을 디지털 포맷으로 가공, 처리하여 정보통신망, 디지털방송망, 디지털저장매체 등을 통하여 활용하는 정보[MIC, DC산업종합발전계획]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로서 그 보존과 이용에 있어서 효용을 높일 수 있도록 전자적 형태로 제작 또는 처리된 것[온라인디지털콘텐츠산업발전법]

참고 자료

없음

자료문의

ㆍ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ㆍ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판매자 정보

keym****
회원 소개글이 없습니다.
판매지수
ㆍ판매 자료수
149
ㆍ전체 판매량
1,000+
ㆍ최근 3개월 판매량
7
ㆍ자료후기 점수
평균 B
ㆍ자료문의 응답률
받은문의없음
판매자 정보
ㆍ학교정보
  • 비공개
ㆍ직장정보
  • 비공개
ㆍ자격증
  • 비공개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모바일비즈니스]모바일 게임 비즈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