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커넥트 에브리씽 Connect Everything

*용*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7.06.12
최종 저작일
2017.06
4페이지/워드파일 MS 워드
가격 9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커넥트 에브리씽 Connect Everything
(새로운 연결, 더 나은 세상 카카오 이야기)
장윤희 저. 넥서스BIZ 2016년 12월 10일 발행
서평입니다

목차

1. 카카오톡
2. 심플
3. 조직문화
4. 결론

본문내용

인과관계는 시간흐름이다. 현실을 이야기로 착각해서는 안 된다. 이야기에서야 ‘타입슬립’이 되고 사건 순으로 이야기를 진행할 수도 있지만 현실은 시간이다. 시간순이 인과관계다. 헷갈려서는 안 된다. 과거를 지금 기준으로 윤색해서도 안 된다. 인간의 머리는 기억을 재구성한다(연구결과 그렇다). 하니 자신의 기억을 믿기 보다는 기록을 믿을지어다.

카카오의 주요 '연혁'이다.
. '06년 12월 80억 사재, 20명, 아이위랩 출범. 아이위랩은 I와 We가 하는 연구소 lab 이란 뜻
. '10년 3월 18일 카톡 서비스 개시
. '12년 7월 카카오 게임, 현재 400개회사 600개 게임 서비스 중
. '12년 7월 캐릭터 론칭
. '12년 4월 텐센트 720억원 투자. 현재 김범수 43%, 텐센트 8%임
. '14년 10월 다음(daum)과 합병
. '15년 5월 626억원에 김기사 매입
. '16년 3월 1.8조원에 멜론 매입

참고 자료

없음
*용*
판매자 유형Diamon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서평] 커넥트 에브리씽 Connect Everyt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