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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2016.03.29
최종 저작일
201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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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조직선정
2. 문제제기
3. 문제분석
4. 대책방안

본문내용

넥슨 코리아→ 1994년 12월 서울에서 김정주가 창립했다.→ Wizet, Mplay, XEOGEN, Mobile Hands 그리고 WISEKIDS 5가지 분사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장기적 협력회사가 18가지 있다.→ 3가지 개발 스튜디오: 데브캣 스튜디오, 로두마니 스튜디오 그리고 위젯 스튜이오가 있다. → 국내 대표적인 게임: 서든어택,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등

<중 략>

“게임회사와 유저, 고객간의 불화 건수 증가”자유게시판 관리자를 아르바이트 형태로 고용 → 전문성 부족, 책임감 결여 →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 불가능! 2. 사행성 위주의 게임운영→ 겉으로는 무료게임이지만 실질적으로는 캐쉬를 이용해야 하는 유료게임 → 회사에 대한 전반적인 신뢰성 하락! 3. 천편일률적인 게임 개발 및 출시→ 리스크가 적은 게임 개발 지향 → 이용자들의 욕구 충족 실패!

<중 략>

“회사 내 조직원들의 인터넷을 통한 불만 증가”인센티브 없거나 매우 적다 & 제도가 수시로 바뀐다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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