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황하는 청소년들에게 위로와 소망을 증거하는 김현철 목사의 『기적의 교향곡』. 신앙의 기초가 흔들려 방황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책으로, 하나님의 뜻대로 거룩한 삶을 살아가는 과정에서 심각한 한계 상황에 맞닥뜨린 그들에게 새로운 도전을 제시한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들에게 거룩한 비전을 허락하고...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네가 있어 나는 멈출수 없다』는 스페인 축구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의 두 영웅으로 거침없는 독주를 보여주며... 많지만 세계 축구계를 휩쓰는 두 사람만이 가진 공통분모를 보여줌으로써 진정한 재능이란 노력과 결합하지 않으면 결코 빛을 발할 수 없음을 알려준다.
고흐의 불꽃같은 열망과 고독한 내면의 기록
1999년 6월에 출간되어 지금까지 20만 부가 넘게 판매되었던 『반 고흐, 영혼의 편지』. 이 책은 태양의 화가 반 고흐의 편지들을 묶은 것으로 동생 테오, 어머니, 동료인 고갱, 베르나르, 라파르 등에게 띄운 편지 들을 수록했다. 반 고흐의 고통스러웠던 인생유전, 그리고 찬란했던 미술작품의 비밀을 그의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지독한 가난, 고독, 예술에 대한 끝없는 집착, 발작, 요절…. 반 고흐는 37년의 짧은 생애 동안 극적인 삶을 살면서 강렬한 작품을 남겼고 이제 그가 세상을 떠난 지 100년이 넘었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그와 그의 작품을 기억하고 있고 흠모한다. 지독한 가난과 고독 때문에 힘겨워하면서도 더 나은 작품을 위해 쉼 없이 고투하고, 그 결과 많은 사람을 매료한 작품을 이 지상에 남겼기 때문은 아닐까. 이 책에는 반 고흐의 찬란했던 미술작품의 비밀을 그의 목소리를 통해 들려준다는 점에서 반 고흐 관련 서적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다.
제2회 동인문학상 수상작인 <불꽃>과 저자의 대표작으로 꼽히는 <깃발 없는 기수>를 비롯해 이데올로기와 폭력의 문제 그리고 행동적 휴머니즘의 실천이 본격화된 <테러리스트>, <거울>, <단독강화>, 월남민으로서 작가 자신의 회고적 경향을 드러낸 <오리와 계급장>, <망향...
불꽃 같은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과 그의 일생
빈센트 반 고흐 평전『불꽃과 색채』. 이 책은 기자 출신의 오스트리아 작가 슈테판 폴라첵이 자신의 지식과 감정을 토대로 빈센트 반 고흐에 대한 전기적 자료와 문화, 역사, 사상 관련 자료를 모아 재구성하였다. 고흐의 유년 시절부터 죽음까지 그의 주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