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NZE
BRONZE 등급의 판매자 자료

[기행문]강릉답사기행문

강릉으로 답사를 다녀와서 기행문을 작성한 것입니다.
4 페이지
한컴오피스
최초등록일 2006.08.29 최종저작일 2006.08
4P 미리보기
[기행문]강릉답사기행문
  • 미리보기

    소개

    강릉으로 답사를 다녀와서 기행문을 작성한 것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아침 8시... 드디어 답사 날이었다. 답추위로서 별로 한 것은 없지만 답추위 하느라고 깨졌던 무수히 많은 밥 약속을 생각하며 속으로 굳은 다짐을 했다. 사라졌던 밥보다 더 많은 것을 얻어가리라... 생각보다 사람들이 일찍 와서(?) 예정시간보다 늦게 11시 30분이 되어서야 출발했다.
    서울에서 떠나 강릉으로 향하는 길은 정말 아름다웠다. 씨 뿌리고 있는 농부들과 미약하게 봄기운이 느껴지는 갖가지 나무들로 가득 찬 숲. 차 지붕 위에 달린 조그만 창안으로 들어오는 거대한 소똥 냄새도 그리 싫지만은 않았고 이제껏 버스로 본 그 어느 자연보다 가깝게 느껴졌다.
    4시 30분에 숙소에 도착했다. 처음에 우리 조가 배정 받은 방은 조그만 호수가 보이는 방이었다. 그러나 이내 곧 방이 바뀌었는데 그 앞에는 드넓은 바다가 쫙 펼쳐져 있었다. 왜 똑같은 방이었는데도 호수가 보였던 방은 아늑하게 느껴졌고 바다가 펼쳐진 방은 그렇게도 시원하게 느껴졌을까...밥을 먹고 6조 , 5조 , 2조의 발표 수업을 들었는데 이들의 혁신적인 발표 수업은 나를 긴장시키기에 충분했다. 부끄러운 얘기지만 그 때부터 나는 발표 준비를 시작했다. 정말 그 때는 나의 발표가 그렇게 비참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었다. 하루의 공식적인 일정이 끝나고 뜻을 같이 하는 동지끼리 비공식적인 행사가 여기저기에서 펼쳐졌다. 우리 동기들은 대부분 바닷가에서 밤바다 소리를 배경 삼아 그 무섭고 가증스러운 마피아 게임을 하였다. 얼굴이 보이지 않는 마피아 게임은 또 다른 묘미와 반전이 있었다. 나의 어설픔으로 인하여 마피아로부터 비참히 살해되고 주위를 둘러보았다. 맘 같아서는 소리만 들려오는 바다에 뛰어가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철조망이 부담스러웠다. 철조망이 간첩을
    막는 것일까 사람을 막는 것일까. 바다의 자장가를 들으면서 그렇게 첫 날 밤은 지나갔다.
    7시라니... 정말 눈뜨기가 힘들었다. 바다의 자장가가 너무도 강력했던 탓일까... 아침에 일어나서도 가장 보고 싶은 건 역시 바다였다. 소리만 들리던 어제의 바다는 온 데 간 데 없고 생명력이 느껴지는 아침 바다가 부지런한 배들을 그 넓은 가슴으로 품고서 나를 반기고 있었다. 아침에 그 터무니없는 3000원짜리 밥을 먹고 간 곳은 오죽헌이었다. 참 아름다운 곳이었다.

    참고자료

    · 없음
  • 자료후기

      Ai 리뷰
      지식판매자의 이 자료 덕분에 ,복잡했던 과제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완벽한 자료였습니다. 매우 추천합니다.
    •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해피캠퍼스 FAQ 더보기

      꼭 알아주세요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함께 구매한 자료도 확인해 보세요!

    찾으시던 자료가 아닌가요?

    지금 보는 자료와 연관되어 있어요!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캐시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5년 07월 31일 목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3:03 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