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특창고][교육학][수시대입] 교육학 세특 작성 기재 예문입니다. 모두 12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 최초 등록일
- 2024.07.09
- 최종 저작일
- 2024.07
- 7페이지/ 한컴오피스
- 가격 10,000원
* 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낮은 한글 프로그램에서 열람할 경우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신패치가 되어 있는 2010 이상 버전이나 한글뷰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세특창고][교육학][수시대입] 교육학 세특 작성 기재 예문입니다. 모두 12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기재 예시 1
2.기재 예시 2
3.기재 예시 3
4.기재 예시 4
5.기재 예시 5
6.기재 예시 6
7.기재 예시 7
8.기재 예시 8
9.기재 예시 9
10.기재 예시 10
11.기재 예시 11
12.기재 예시 12
본문내용
기재 예시 1
수업 시간에 ‘수업에 집중하기와 공부 잘하는 방법’ 발표하기에서 공부 잘하는 방법으로 첫째, 교사의 설명을 경청하기, 둘째, 앞자리에 앉기, 셋째, 수업에 집중하기, 넷째, 교과목 선생님을 좋아하기를 꼽으며 자신이 이 네 가지를 직접 실천하며 좋은 성적을 거뒀음을 발표하여 급우들의 큰 호기심을 이끌었음. 또한 수업에 집중하는 제일 좋은 방법은 예습과 복으로 특히 예습이 중요한 이유는 아는 만큼, 궁금한 만큼 들리고 보이게 되어 있다고 주장함. 탐구 학습 활동에서도 한국의 교육제도 장단점을 분석하여 이를 보고서 형태로 제출하는 등 교육학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학생임. 어떤 일을 볼 때 되도록 긍정적인 시각으로 보려고 노력하는 자세가 인상적이며, 이는 장차 교사가 되었을 때 학생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됨.
기재 예시 2
제00차시 교육받은 사람의 특징을 학습하며 자기 나름대로 교육받은 사람의 특징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발표함. 교육받은 사람의 특징으로 첫째, 지적으로 행동한다. 둘째, 실제적 문제에 직면하여 이를 해결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셋째, 공동체 속에서 겪게 되는 경험이나 비판으로부터 학습하고, 공동체의 지속적 성장에 공헌한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