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MOND
DIAMOND 등급의 판매자 자료

[독후감][우수독후감][생물독후감] 찰스 다윈의 <종의 기원> 독후감입니다. 진화에 관한 새로운 시각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페이지
한컴오피스
최초등록일 2022.05.09 최종저작일 2022.05
3P 미리보기
  • 미리보기

    소개

    한글 2018 버전으로 작성한 독후감입니다. 기본 쪽 형태에 줄 간격 180%, 장평 100%, 글자 크기 12포인트이며 나눔명조체입니다. 개정된 한글맞춤법 규정에 따라 작성했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내가 영국의 생물학자인 찰스 로버트 다윈의 ‘종의 기원’이라는 책과 저자인 찰스 다윈을 알게 된 시점은 꽤 오래전 일이다. 왜냐하면 나는 어렸을 적부터 자동차나 로봇보다는 동식물과 고생물, 화석 등에 관심이 많아서 이와 관련된 서적이나 백과사전을 많이 보았다. 그러다 보니 찰스 다윈이라는 이름과 ‘종의 기원’이라는 책은 어느 책에나 항상 등장했다.
    당시 초등학생이었던 나는 호기심이 발동해서 도서관에서 찰스 다윈의 ‘종의 기원’을 찾아보았으나, 책이 워낙 두껍고 단어들이 너무 어려워 읽기를 포기했었다. 그러다가 고등학생이 되어 서야 겨우 이 책을 읽게 되었다.
    찰스 다윈의 부모님은 아들이 의사가 되기를 간절히 소원했다. 하지만 찰스 다윈은 곤충이나 동물 등에만 관심이 많았지, 의학에는 도통 관심이 없었다. 이처럼 다윈은 처음부터 생물에 관심이 많았던 것은 아니었다. 그러다 어느 날 우연히 그의 친구가 빌려준 ‘세계의 진기’라는 책을 읽고 크게 감동하여 자기의 진로를 확 바꾸었다고 한다.

    참고자료

    · 도서 종의 기원
    · 저자 찰스 로버트 다윈
    · 분류 과학/공학/생물학
  • 자료후기

    Ai 리뷰
    판매자가 등록한 자료를 통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고, 과제의 내용을 보강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추천할 만한 자료입니다! 감사드립니다.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해피캠퍼스 FAQ 더보기

    꼭 알아주세요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독후감 관련 자료를 확인해 보세요

  • 과학/공학 오른쪽 화살표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캐시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5년 03월 20일 목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7:50 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