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퍼스북
  •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앱인벤터의 활용, 정보교과교재

김상엽신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0.07.07
최종 저작일
2020.06
6페이지/워드파일 MS 워드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앱인벤터의 활용_정보교과교재"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수업대상
2. 교육 목표
3. 학습 계획
4. 교육의 장점
5. 교수 학습방법
6. 평가문항과 평가 방법

본문내용

과목명 :
앱 인벤터(App inventer)의 활용

[1]수업대상
중학생

[2]교육 목표
학생들의 창의적 개발에 긍정적인 영향과 소프트웨어의 친숙함을 가지어 정보화 시대인 지금 소프트웨어 분야의 인재발굴을 위한 시발점이 되는 것이 목표로 하였습니다. 자신만의 앱을 만들고 전체적으로는 서로가 힘을 합치는 과정에서 배려심과 협동심을 기를 수 있습니다. 중학생의 관점에서 어떤 앱이 있으면 우리가 더욱 공부하는데 수월할지 의견을 나누고, 나온 의견을 바탕으로 앱을 만드는 것까지 목표로 잡았습니다.

[3]학습 계획
8주차에 걸쳐서 진행할 수 있게 교재를 구성하였습니다.
1주차에서는 어플리케이션을 만드는 것은 절대로 어려운 것이 아니다는 것을 알려주며, 2~4주차에서는 앱 인벤터에 대한 소개를 5~7주차에서는 조를 나누어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 보는 실습을 할 예정입니다. 8주차에서는 서로가 만든 어플리케이션을 피드백해주며 평가하도록 하였습니다.
교육의 목표가 소프트웨어의 친숙함이기에 이론보다는 실습위주로 편성하였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
김상엽신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앱인벤터의 활용, 정보교과교재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