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MOND
DIAMOND 등급의 판매자 자료

[독후감] 감정수업을 읽고 쓴 독후감으로 우리가 일상을 살아가면서 얼마나 많은 감정을 억누르고 사는지 실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페이지
한컴오피스
최초등록일 2018.11.29 최종저작일 2018.11
3P 미리보기
[독후감] 감정수업을 읽고 쓴 독후감으로 우리가 일상을 살아가면서 얼마나 많은 감정을 억누르고 사는지 실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미리보기

    소개

    인간이 가지고 있는 감정 48가지를 재미있게 분석한 독후감으로 가성비가 높은 작품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몇 해 전, 가족과 함께 해수욕장에 놀러간 적이 있다. 우린 누가 더 낫다고 할 것도 없는, 고만고만한 성격을 가진 가족들이다. 자랑할 것이라곤 하나도 없는 빈약한 몸매를 사람들 앞에서 훤히 드러낼 용기만 있는 그런 사람들이었다. 비키니 수영복을 갖춰 입은 사람들을 피해 시골의 한적한 해변으로 숨어든 우리 가족은 눈치 볼 필요가 없는 곳이니 마음이 좀 편해질까 했는데, 웬걸 막상 파도 앞에서 가족끼리도 눈치를 보고 있었다.

    사랑하는 가족과 있으면서도 체면을 차리느라 망설였던 것이다. 필자가 먼저 가족들의 손을 잡고 바다에 주저앉혔다. 신발과 옷 속으로 들어오는 차가운 바닷물이 처음엔 선뜻했지만 익숙해지니 긴장감이 풀리고 편안해졌다. 그리곤 실없는 웃음이 터졌다. 서로 눈치만 보고 있던 우리는 깔깔거리며 파도에 몸을 담갔다. 더할 나위 없이 상쾌한 기분이었다. 필자는 강신주의 감정수업을 읽는 내내 해변에서의 추억이 머릿속을 맴돌았다. 그날 파도에 몸을 적실 때 느꼈던 짜릿함이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느껴졌다.

    참고자료

    · 없음
  • 자료후기

    Ai 리뷰
    판매자가 등록한 자료를 통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고, 과제의 내용을 보강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추천할 만한 자료입니다! 감사드립니다.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해피캠퍼스 FAQ 더보기

    꼭 알아주세요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독후감 관련 자료를 확인해 보세요

  • 인문/교양 오른쪽 화살표
    저자 | 강신주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캐시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5년 05월 15일 목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2:11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