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의 건축가들, 식민지 경성을 누빈 B급 건축가들의 삶과 유산

*승*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8.08.06
최종 저작일
2018.08
3페이지/워드파일 MS 워드
가격 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노하우톡
  • 릴레이이벤트
  • 신한 체크카드 이벤트

목차

없음

본문내용

오랜만에 무거운 업무의 짐을 벗어 던지고 도서관에서 가서 건축서적 서가에 섰다. 사실 나 자신은 학부에서 건축을 전공하지 않았기에 이론적으로 깊이 있게 다룬 책들은 보아도 잘 이해하지는 못한다. 하지만, 오랜 시간 글로벌 기업에서 ‘퍼실리티 매니지먼트’ 업무를 해왔던 나로서는 평소 건축이나 인테리어 혹은 설비를 전공한 사람 중 영어를 잘 하는 사람이 이 업무에 많이 뛰어드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을 해 왔다(실제 관련 학회에는 건축 관련 전공자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전문 분야로 활성화 되어있는 직업 분야는 아니기에 관련 업무를 대부분의 기업에서는 ‘총무부’라고 불리는 부서에서 하고 있고, 회사들은 ‘총무부’ 업무는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아도 할 수 있는 업무라는 막연한(?) 인식 때문에 이 부서 근무자들은 연봉이나 승진 등에서 아직은 손해를 보는 경향이 있기도 하다.

참고 자료

없음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승*
판매자 유형Silver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 프레시홍-홍어
  • 프레시홍 - 장어
경성의 건축가들, 식민지 경성을 누빈 B급 건축가들의 삶과 유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