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NZE
BRONZE 등급의 판매자 자료

창작소설 - 낙화

"창작소설 - 낙화"에 대한 내용입니다.
6 페이지
한컴오피스
최초등록일 2018.02.04 최종저작일 2018.02
6P 미리보기
창작소설 - 낙화
  • 미리보기

    목차

    없음

    본문내용

    달이 사라진 밤이었다. 비는 억수같이 쏟아지고 있었고, 하늘은 빽빽하게 구름으로 가득차 있었다. 구름이 달빛을 모두 감쌌고, 하늘은 검은 천막을 덮어놓은 듯이 더욱 깜깜했다. 축축하고 습한 공기가 나의 기분 역시 축 가라앉게 만들었다. 장마였다.
    바깥 풍경을 멍하니 바라보다 자리로 돌아와서 나는 숨을 크게 한번 들이마신 후 떨리는 손으로 조금은 구겨진 편지봉투를 꺼냈다. 오늘 아침 학교로 나서기 전에 1층 계단 옆 거울로 얼굴을 확인하다, 내 뒷 쪽으로 우편함에 담긴 봉투더미들이 눈에 들어왔다. 부모님께서 맞벌이로 바쁘시다보니 우편물들이 어느새 한가득 쌓여 있었다. 하얀 우편물들 중 유난히 밝은 하늘색 봉투가 눈에 띄었다. 이끌리듯 꺼내보니, 놀랍게도 나에게 온 편지였다. 보낸 이의 이름을 본 순간 정신이 잠시 아득해지는 느낌이 들었다. 떨리는 두 다리에 겨우 굳게 힘을 주어 제대로 서려고 노력했다. 오랫동안 내 마음 속에서 나를 뿌리째 흔들던 그 아이였다.
    학교에 도착하고 나서도 그 편지에 모든 신경이 쏠려, 아침부터 수업시간 내내 집중을 할 수가 없었다. 하루 종일 정신 못차리고 우울해하고 있는 내게 인성이가 다가왔다. “괜찮아? 어디아파?” 하고 물었고 나는 응.. 그냥 머리가 좀 아파. 하고 힘없이 책상에 엎드렸다. 더 이상 건들지 말아달라는 느낌을 받았는지 인성이는 걱정스럽게 내 어깨를 툭툭 두드리고는 자신의 자리로 돌아갔다. 그 편지를 당장 뜯어보고 싶었지만, 마치 금단의 상자를 연 판도라처럼 내게 쏟아지는 모든 것을 감당하지 못할까봐, 조금은 분위기가 차분해지는 자습시간까지 기다렸다. 그때는 내게 쏟아지는 홍수같은 감정들을 내가 조금은 더 태연히 감당할 수 있을 것 같았다. 하지만 자리에 돌아와 앉자마자 내 예상과는 다르게 편지봉투에 적힌 그 아이의 익숙한 글씨체를 보는 순간부터 나는 무너져 버렸다. 그 때의 일이, 그 감정들이 다시 스멀스멀 기어 올라오는 것 같았다.
    고등학교 2학년, 유난히 더운 여름이었다. 방학식이었는데, 아무도 들떠있지 않았다. 어차피 일주일 후면 다시 보충수업을 하러 학교에 나와야 한다는 걸 모두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참고자료

    · 없음
  • 자료후기

      Ai 리뷰
      지식판매자가 제공한 자료는 정보가 풍부하고, 내용이 명확하게 정리되어 있어 과제를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우 추천할 만한 자료입니다!
    •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해피캠퍼스 FAQ 더보기

      꼭 알아주세요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함께 구매한 자료도 확인해 보세요!

    찾으시던 자료가 아닌가요?

    지금 보는 자료와 연관되어 있어요!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캐시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5년 08월 03일 일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29 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