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MOND
DIAMOND 등급의 판매자 자료

[A+ 영화감상문] 한국영화 ‘쩨쩨한 로맨스’를 보고

[A+ 영화감상문] 한국영화 ‘쩨쩨한 로맨스’를 보고 - 핵심내용 분석과 감상평 위주로 작성한 자료입니다.
2 페이지
워드
최초등록일 2012.05.03 최종저작일 2012.05
2P 미리보기
[A+ 영화감상문] 한국영화 ‘쩨쩨한 로맨스’를 보고
  • 미리보기

    소개

    [A+ 영화감상문] 한국영화 ‘쩨쩨한 로맨스’를 보고
    - 핵심내용 분석과 감상평 위주로 작성한 자료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캐릭터 연기에 가장 어울리는 여자 배우를 꼽으라면 단연 최강희일 것이다. 그녀는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에서와는 또 다는 독특함으로 이 영화를 보는 관객들을 사로 잡는다. 이선균 또한 뛰어난 실력에 걸맞지 않게 꽉 막힌 구석이 있지만 그러면서도 엉뚱하고, 익살스러운 정배 역을 잘 소화해 냈다. 서른 넘도록 남자와 성관계 경험이 없는 섹스칼럼니스트 다림(최강희 분)은 1억 3천만 원이라는 거액이 걸린 성인만화 공모전에 스토리 작가로 정배와 한 팀을 이루게 된다. 그렇지만 이 둘의 관계는 처음부터 삐걱거리기만 한다. 남자 경험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섹스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다림의 아이디어들은 정배가 보기에는 비현실적이며, 어이없는 모습으로 비춰질 뿐이다. 이 영화는 애초부터 19금 판정을 받았다는 사실에 정작 영화를 관람한 많은 사람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그들이 나누는 대화의 수위는 성인물급이지만 어느 한 구석 야한 장면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노출신이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참고자료

    · 없음
  • 자료후기

      Ai 리뷰
      지식판매자의 이 자료는 과제를 작성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완벽하게 충족시켜주었습니다. 덕분에 과제 제출 기한을 맞출 수 있어 정말 감사했습니다.
    •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해피캠퍼스 FAQ 더보기

      꼭 알아주세요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캐시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5년 07월 23일 수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7:58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