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엔씨소프트 SWOT분석

*설*
최초 등록일
2011.06.21
최종 저작일
2011.06
4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최종보고서에서 SWOT분석만 따로 정리해놓은 것입니다.
많은 도움되시길바라요.

목차

(1) SWOT분석
(2) SWOT 분석을 통한 결론

본문내용

(1) SWOT분석
∎ 기회
① 경제적 불황으로 인한 게임 수요 증가
- 높은 비용부담으로 여행 및 레저기업의 실적이 다소 주춤하는 사이 영화 및 온라인 게임 등 적은 돈으로도 여가시간을 즐길 수 있는 기업이 각광받게 되면서 불황일수록 집에서 여가시간을 보내려는 심리가 곧 게임 수요의 증가로 이어지게 되었다.
- 경기 불황에 따른 미취업자의 증가는 게임 수요도 증가시킨다. 보통 미취업자의 40%는 여가시간에 게임을 즐기는 데 그 중 60%는 온라인 게임을 즐긴다고 한다.
② 게임에 대한 긍정적 사회분위기 확산
- 정부가 e-스포츠로서 게임산업을 긍정적으로 조명함과 동시에,
- 우리나라 게임 콘텐츠 산업이 해외로 널리 수출되고 성공함에 따라 게임의 긍정적인 측면이 강조되면서 사회 분위기 또한 변화하게 되었다.
③ 온라인 인구 증가
- 게임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됨에 따라,
- 기존 10대 20대 중심이었던 이용자들의 세대층이 다양화됨에 따라, 게임 인구가 증가하게 되었다.

참고 자료

없음
*설*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엔씨소프트 SWOT분석
  • 레이어 팝업
  • 프레시홍 - 특가
  • 프레시홍 - 특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7월 22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28 오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