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앞에서 인간은 나약하고 미미한 존재이며 능력에 한계를 느낀다. 하지만 과거 100년동안 인간문명의 발전은 엄청난 것이었다. 그 결과로 전자산업과 컴푸터 산업이 인공지능의 수준까지 발전하였고 이제는 인간과 같은 로봇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인간이 인간과 같은 로봇을 만들어낸다는 것은 바로 인간이 신이 된다는 것이다. 하지만 과연 그것이 가능할까? 여기서 인간과 신의 세계를 잠깐 살펴보자. 인간은 3차원의 공간에 살고있다. 사방이 막힌 공간에서 인간은 빠져나올수 없지만 4차원의 세계에 살고있는 신은 아무런 장애없이 막힌 공간에서 나올 수 있다. 그것은 신이 존재하는 4차원에서는 3차원의 꽉막힌 장애물에도 시간이라는 출입구가 있기 때문이다. 4차원과 3차원에서의 존재의 의미를 살펴보면 3차원은 어떤 공간상에 어떤 물체가 존재할 확률이 1이 아니면 0이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