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유튜브 누적 조회 수 300만 회!
운명 읽어주는 남자 민광욱이 당신의 운을 바꿔드립니다.
불안한 내 미래를 지켜주는 행운의 법칙!
수많은 대기업 경영인과 국회의원, 연예인, 방송계 사람들이 선택의 순간마다 찾는 20년 경력의 사주 상담가 민광욱. 이 책은 그가 그동안 만난 10만여 명의 상담자를 분석해 그들이 어떻게 운을 활용하여 성공의 방향으로 나아갔는지 알려준다. 민광욱은 『운의 비밀』을 통해 성공의 방향으로 가는 구체적이고 확실한 방향을 일러줌으로써 불안하고 힘든 사람이 자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도록 새롭게 설계해준다.
다른 사람들은 다 운이 좋은 것 같은데 왜 나만 운이 좋지 않을까?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불안하고 힘든 나날들. 자신을 자책하고 미워하는 순간들. 사업에 실패하고, 취업에 미끄러지고, 내 주변 사람들마저 나를 힘겹게만 할 때. 나는 운이 안 좋은 사람이라고 포기하지 말고 이제부터라도 내 운을 바꿔보자.
『운의 비밀』은 구체적으로 삶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독자들이 따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담 사례와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저자의 노하우가 적혀 있다. 책 속 부록으로는 사람들이 저자에게 많이 물어보았던 질문을 모아 수록하였다. 2021년 띠별 총 운세부터, 운을 얻기 위한 방향과 운이 좋아지는 띠별 방향, 또 내 집을 꾸미는 풍수지리 방법까지 망라되어있다. 그동안 살피지 못했던 운의 잠재력을 끌어올리고 기회의 순간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최근 민광욱 작가님의 『운의 비밀』을 읽고, '운'이라는 다소 추상적인 개념에 대해 깊이 있는 통찰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단순히 행운이 저절로 찾아오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하느냐에 따라 운이 만들어지고 끌어당겨진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책을 읽는 내내 제 삶의 크고 작은 사건들을 '운'이라는 관점에서 다시 바라보게 되었고, 막연하게만 생각했던 운에 대한 저의 시선이 크게 변화하는 경험을 했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운'이라는 것을 타고나는 것이거나, 그저 우연히 찾아오는 것이라고 생각해왔습니다. 성공한 사람들을 보며 '그들은 운이 좋았을 뿐이야'라고 치부하거나, 실패를 경험하면 '운이 따르지 않았다'며 스스로를 위로하곤 했죠.
살면서 우리는 종종 어떤 사람의 성공을 보며 이렇게 말하곤 한다.
“그 사람은 운이 좋았어.”
한때 나도 그랬다. 좋은 대학에 들어간 친구, 취업이 잘 된 동기, 창업해서 돈을 번 선배를 보며 부러움과 동시에 ‘운’이라는 단어로 그들의 성취를 정리해버리곤 했다. 그렇게 생각하면 나의 부족함은 ‘운이 없었기 때문’이라는 변명이 되니까.
하지만 민광욱 작가의 『운의 비밀』은 그런 나의 인식을 완전히 뒤집었다.
사실 사주팔자 같은 이런 느낌으로 운을 나에게 맞출 수 있나 이런 생각도 든다. 저자는 자신에게 때가 있다는 걸 그 때가 언제인지 정확하게 알아야 한다고 했다. 다만 저자의 주장대로 주변을 잘 보고 내 환경을 파악한다고 해서 내가 나의 운의 정체를 또 얼마나 많은 운이 있는지 없는지를 고스란히 알 수 있을 것 같지는 않았다.
다만 공감이 되는 것들도 있긴 한데 그 중 하나가 내가 하는 행동이 불러오는 운, 작용이 있다고 한 것이다. 이건 운이라고 하기도 애매할 정도로 매우 확실한 것이다. 평소 내 행실이 내 주변에 영향을 주고 결국 나에게도 영향을 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