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VER
SILVER 등급의 판매자 자료

모자익 6과 luncheon부터~10과까지

모자익 챕터6 파트2 런쳔부터 10과까지 있습니다 빠진내용이 많으니 참고바랍니다
19 페이지
한컴오피스
최초등록일 2007.04.08 최종저작일 2007.01
19P 미리보기
모자익 6과 luncheon부터~10과까지
  • 미리보기

    소개

    모자익 챕터6 파트2 런쳔부터 10과까지 있습니다
    빠진내용이 많으니 참고바랍니다

    목차

    6과~10과

    본문내용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극장--- 그녀는 손짓을 하여 나를 부르는 것이었다. 나는 막간을 이용하여 그녀 곁으로 가 앉았다.

    우리가 작별한 것은 너무나 오래 전 일이어서, 누가 그녀의 이름을 일러주지 않았더라면 몰라봤을 지경이었다. 그녀는 내게 명쾌한 인사를 던지는 것이었다.
    "아 우리가 맨 처음 만났던 때 이래 벌써 몇 해가 됐나요. 세월이란 참말 빨라! 이젠 우리도 피차 늙어가는 판이구먼요. 우리가 맨 처음 만나던 시절을 기억하고 계세요? 그 때 선생께서 제게 점심을 내셨지요?"

    기억하고말고.

    그것은 20년 전 내가 파리에 살고 있던 때 일이었다. 나는 공동묘지가 내려다보이는 라틴구 어느 조그만한 아파트에 들어 있었으며 수입도 겨우 입에 풀칠을 할 정도 밖에 되지 않았었다. 그녀는 내 책을 읽고 감상을 적어 보냈으며 이에 대하여 내가 고맙다는 뜻의 답장을 냈던 것이었다. 그 후 곧 그녀에게서 또 편지가 왔는데 사연인즉은, 파리를 통과하기로 됐는데 나와 만나 이야기하고 싶다는 것, 그러나 시간의 제약을 받고 있으므로 다음 목요일밖에 잠시나마 틈이 없으며, 그 날 아침은 룩셈부르크에 볼일이 있으니 볼일이 끝난 다음 포엿에서 점심이나 한턱 내지 않겠느냐는 것이었다.

    포엿이란 프랑스 상원의원들의 단골 식당으로서 나같은 주제엔 당치도 않은 곳이었으므로 애당초부터 나는 그런 곳은 드나들 생각조차 먹어 본 일이 없었다. 그러나 나는 승낙해 버리고 말았다. 나는 아직 젊었었으므로 여자의 부탁을 거절할 만한 배짱이 되어 있질 않았던 때문이었다. (나이를 먹고 구렁이가 다 돼서 여자와의 약속쯤 개똥으로 생각할 나이가 되기까지에는, 아무도 그런 배짱을 갖지 못하리라는 것을 나는 첨언해 두고 싶다.) 수중에 돈이라고는 앞으로 한달 동안 먹고 살고할 80프랑뿐이었다. 보통 점심 같으면 15프랑 이내로 충분하다. 내가 앞으로 두 주일 동안 코오피를 끊는다면 그럭저럭 연명은 해 나갈 수 있으리라.

    결국 나는 다음과 같은 답신을 냈다. ---목요일 2시 포엿에서 뵙고자 합니다.---

    참고자료

    · 없음
  • 자료후기

      Ai 리뷰
      이 자료는 깊이 있는 내용과 함께 과제에 적용 가능한 내용이 많아 도움이 되었습니다. 과제에 바로 활용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해피캠퍼스 FAQ 더보기

      꼭 알아주세요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함께 구매한 자료도 확인해 보세요!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캐시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5년 08월 04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4:00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