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영화 새드무비를 보고

가을에 나온 이별을 주제로 다른 영화 새드무비를 보고 쓴 감상문입니다 제 느낌을 자세히 적었습니다
3 페이지
한컴오피스
최초등록일 2005.10.31 최종저작일 2005.10
3P 미리보기
[영화]영화 새드무비를 보고
  • 미리보기

    소개

    가을에 나온 이별을 주제로 다른 영화 새드무비를 보고 쓴 감상문입니다
    제 느낌을 자세히 적었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어느덧 쌀쌀한 가을바람이 부는 주말에 슬픈 영화 한편을 보게 되었다. 제목부터가 새드무비라 과연 얼마나 슬플까 하며 궁금증을 가지고 보았다. 영화를 보면서 생각한 결혼은 이 세상에 영원한 사랑은 없다는 것이다. 세상의 모든 사랑이 영원을 약속하면서 시작되지만, 그것이 끝없이 이어질 수는 없다. 둘 사이에 그 어떤 불미스런 일로 깨어지지 않는다 하더라도 결국 나이가 들어 둘 중 하나가 죽음을 맞이할 때가 되면 그 사랑은 더 이상 지속되지 않는다. 그러니, 감정으로서의 사랑이 아니라 관계로서의 사랑은 결국 항상 이별을 내포하고 있는 셈이다. 누군가와 이별하는 것은 대체로 슬픈 일이다. 정해진 이별이든 갑작스런 이별이든 살면서 헤어지면 그만인 경우는 별로 없다. 이별은 어떤 방식으로든 가슴에 흔적을 남긴다. 그러니 아름답게 사랑하는 것보다 아름답게 이별하는 영원한 우리들의 숙제인 듯 하다. 일단 영화의 영상적인 면은 영화를 보면 알겠지만 동화책 처럼 부드럽고 따뜻함을 준다. 그리고 영화 내내 귀를 기울이게 만들었던 배경음악도 영화의 몰입도를 높여주기에 충분히 좋았다. 영화를 보는 사람들은 물론 이 주인공들이 마지막에는 이별하고 슬퍼지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면서도 왠지 모를 기대감에 유심히 영화를 지켜 봤을 것이다.
    영화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결말로 가는 과정은 슬프지만 결말은 왠지 와닿지 않는 그런 느낌은 지울 수 없다. 하지만 이 영화는 , 다른 영화 못지 않게 새드무비 만의 재미를 가지고 있다. 내 생각엔 감독이 이 영화를 통해 하고자 하는 얘기는 영화를 볼 때 "슬픔" 단 두 글자에만 매달려서는 보지마라고 하는 것 같다. 단지 보통사람들의 사랑이야기를 지켜보자는 것이다.
    영화 얘기로 들어가자면, 새드무비는 영화속에 등장하는 네 커플을 통해 이별을 향해 가는 사랑의 여러 슬픈 모습을 보여주었다. 첫번째 커플은 소방관인 진우(정우성)와 수화통역사인 수정(임수정)이다. 두 사람의 사랑은 진우가 수정의 동생 수은(신민아)을 화재 사고의 불길에서 구해주면서 시작됐었다. 하지만 수정은 진우가 화재를 진압하다 큰 사고를 당하지나 않을까 항상 마음을 졸이며 생활해야 하는 신세다.

    참고자료

    · 없음
  • 자료후기

      Ai 리뷰
      지식판매자의 자료를 통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주제가 흥미롭고, 내용이 충실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추천할 만한 자료입니다! 감사합니다!
    •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해피캠퍼스 FAQ 더보기

      꼭 알아주세요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함께 구매한 자료도 확인해 보세요!

    찾으시던 자료가 아닌가요?

    지금 보는 자료와 연관되어 있어요!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캐시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5년 08월 03일 일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9:18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