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MOND
DIAMOND 등급의 판매자 자료

[독후감] <태안 원유 유출 사고>를 읽고 쓴 독후감으로 그날의 충격을 다시 한 번 상기해보시기 바랍니다.

3 페이지
한컴오피스
최초등록일 2019.02.02 최종저작일 2019.02
3P 미리보기
[독후감] &lt;태안 원유 유출 사고&gt;를 읽고 쓴 독후감으로 그날의 충격을 다시 한 번 상기해보시기 바랍니다.
  • 미리보기

    소개

    국내 최대의 참극이었던 태안 원유 유출 사고를 읽고 쓴 감상문으로 그날의 비극이 생생하게 다시 떠오를 것입니다. 우리가 가꾸어야할 바다와 갯벌의 소중함을 함께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어머니, 소금 좀 더 넣을까요?”
    아녀, 딱 좋구먼! 새벽부터 서두른 김장 준비에 덩달아 신이 난 듯 누렁이까지 촐랑거린다. 올해에는 어떤 맛으로 우리 가족들의 입맛을 사로잡을까? 해마다 하는 행사지만 설레고 작은 흥분까지 인다. 우리 가족은 솜씨가 여무신 어머니 덕분에 일 년 내 아삭하고 시원한 김치의 매력에 푹 빠진다. 크고 두터운 손을 보면 감각이라고는 전혀 없으실 것 같은데 참으로 신기하다.
    시원한 갯냄새를 풍기며 뽀얀 살을 뽐내듯 굴들이 소쿠리에 가득 누워있다. 저 만큼을 따시려면 며칠을 구부러진 허리를 더욱 구부리시고 넓은 바다를 병아리처럼 쪼고 다니셨을 텐데. 소쿠리가 흐려진다. 거실에 돗자리를 펼쳐 놓으니 마당놀이 준비하는 것처럼 흥이 난다.
    남자들은 무거운 배추를 나르고 고부간은 그 절여진 배추에 붉은 옷을 입히느라 손길이 바쁘다. 주방의 가스레인지 위의 들통에선 돼지고기가 알맞게 익었다고 소리를 지르며 입김을 내뿜는다.

    참고자료

    · 없음
  • 자료후기

      Ai 리뷰
      자료의 품질이 높고, 전문적인 내용이 많아 과제에 바로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지식판매자에게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좋은 자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해피캠퍼스 FAQ 더보기

      꼭 알아주세요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캐시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5년 07월 28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2:57 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