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글쓰기 2.1 업데이트
BRONZE
BRONZE 등급의 판매자 자료
non-ai
판매자가 AI를 사용하지 않은 독창적인 자료

육일약국 갑시다. -김성오 대표-

육일약국 갑시다
3 페이지
한컴오피스
최초등록일 2011.04.30 최종저작일 2011.01
3P 미리보기
육일약국 갑시다. -김성오 대표-
  • 미리보기

    소개

    육일약국 갑시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육일약국 갑시다. -김성오- 08년 12월
    고객을 영업부장으로 만들어라.
    자신만을 위해 아등바등거리는 삶은 항상 숨이 가쁘게 마련이다. 그러나 조금씩이라도 남을 위해서 배려하다 보면, 오히려 여유가 생긴다. 더불어 뿌듯한 보람과 사명감에 더욱 열심히 일하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내가 나눈 것에 비해 사람들은 항상 더 큰 사랑을 되돌려 주었다. 주민들의 칭찬과 축복 속에 사업은 번창해 나갔다.
    빨리 돈을 벌어야 한다는 조급함 때문에, 눈앞에 보이는 것에만 연연하다보니 나도 모르게 손님을 ‘사람’이 아닌 ‘돈’으로 보았던 모양이다. 약품의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손님들에게 정성을 다해 친절과 성의를 나누었따.
    매일매일 정성껏 뿌리다 보면, 오늘 거두는 열매도 있고 내일 거두는 열매도 있게 마련이다. 중요한 것은 하루도 거르지 않고 씨앗을 뿌리는 것이다. 매일 두 개의 씨앗을 뿌리고 하나의 열매를 거두면, 수확은 늘어낙 ㅔ될 것이다.
    하지만 1개를 뿌리고 1개를 거두거나. 0.5개를 뿌리고 1개를 거두려는 욕심을 부리면, 금방 바닥이 드러나고 더 이상 수확을 항 수 없다.
    나는 손님의 뒷모습을 바라모면서 항상 세 가지 생각을 했다.
    ①이 손님이 오늘 나를 통해 만족했을 것인가
    ②다음에 다시 올 것인가
    ③다음에 다른 손님을 데리고 올것인가.
    사람들의 마음이 나를 향하고 있는지, 반대로 나를 떠나고 있는지에 사업의 성패가 달린 것이다. 감동을 주는 핵심은 ‘주는 것’이다.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다면 정성과 시간, 노력을 주면 된다.
    나는 손님들에게 기쁨을 주기 위해 노력했다. 기쁨을 느낀 고객은 반드시 다시 찾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정’을 나눈 것이다. ‘무엇을 줄 수 있을까’ 생각하다보면. 아무리 어려운 상황에서도 나눌 것이 생긴다.
    내가 가진 지식에 정성을 덧붙였을 뿐인데, 좋은 약국이라는 이미지로 칭찬은 칭찬대로 듣고 매출은 매출대로 올랐다. 감동을 주는 요소가 많을수록 가게나 기업은 성장한다. 반대로 무미건조하게 상품 판매에만 목

    참고자료

    · 없음
  • 자료후기

      Ai 리뷰
      지식판매자의 콘텐츠는 다양한 주제를 깊이 있게 다루고 있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매번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해 주어 학습이 즐거워지고 있습니다. 학습 후 실제로 과제나 레포트에 활용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용할 예정입니다!
    •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해피캠퍼스 FAQ 더보기

      꼭 알아주세요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으시던 자료가 아닌가요?

    지금 보는 자료와 연관되어 있어요!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20년의 운영 노하우를 이용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AI가 방대한 정보를 재가공하여, 최적의 목차와 내용을 자동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이용권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6년 01월 24일 토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5:29 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