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관] Fit To be tied

최초 등록일
2002.06.03
최종 저작일
2002.06
3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500원 할인쿠폰받기
판매자wonde**** 4회 판매
다운로드
장바구니
퀴즈풀이 출석이벤트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 책을 읽으면서 개인적으로 <결혼 건축가>보다는 더 내 생활에 적용하기가 더 가까웠던 거 같다. 아직 결혼은 하지 않았지만, 지금까지 내가 만나온 이성들과의 관계에서 느꼈던 불안함들과 불편함들을 이 책을 통해서 많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크리스챤이라면 당연히 결혼의 첫째조건으로 믿음- 하나님과의 관계를 먼저 보게된다.
하지만, 여기서 우리가 범할 수 있는 우(愚)는 믿음이 있다는 사실만 보고서 그 외의 다른 점들에 주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정작 우리가 현실에서 부딪히는 것은 그 사람의 성격이나 자라온 배경일 것인데 말이다.
이 책에서는 서로의 기질과 서로가 자라온 가정배경이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인정하고 또, 서로 갈등이 생겼을 때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것인가, 위기생활에서의 대처 방안 등을 잘 제시해 놓았다.

참고 자료

없음

자료문의

ㆍ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ㆍ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판매자 정보

wonde****
회원 소개글이 없습니다.
판매지수
ㆍ판매 자료수
3
ㆍ전체 판매량
39
ㆍ최근 3개월 판매량
0
ㆍ자료후기 점수
받은후기없음
ㆍ자료문의 응답률
받은문의없음
판매자 정보
ㆍ학교정보
  • 비공개
ㆍ직장정보
  • 비공개
ㆍ자격증
  • 비공개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결혼관] Fit To be ti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