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점수C

[수필/감상문] 두번째 만남

등록일 2002.05.14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관심자료
상세신규 배너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렇게 하나 하나 내 인생의 발자취를 돌아보며 현실에 머무르지 않고 한 걸음 더 나아가 미래의 내 모습까지 스스로에게 남겨야 한다는 생각이 사명감처럼 느껴져 불현듯이 팬을 잡는다. 아직까지 눈 위에 난 상처 때문에 혼란스럽지만 차츰 내가 어디에 있어야 할 지 떠오르며 떨어뜨렸던 생각을 다시 접어둔 채 소중했던 만남들을 이루어 간다.(지금 무엇보다 행복한 것은 내가 쓰고 싶을 때 아무 제약 없이 쓸 수 있는 마음이 있어서 이고 앞으로도 억지로 이 <소중한 만남>을 계속 이어갈 생각은 없다)
첫 만남을 끝낸 후, 오랫동안 생각해 봤지만 뚜렷이 적어야 할 말이 생각나지 않았다. 난 순간 순간 떠 오르는 글들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마저 오래가지 못했다. 그리고 나도 모르게 든 엉뚱한 사명감이 나로 하여금 펜을 들게 하고 있다.
난 지금도 혼자 있는 시간을 즐긴다. 책을 보기도 하고, 음악을 듣고, 이런 저런 사색을 즐기며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을 좋아한다. 지금은 내 스스로의 성격을 알고 적절히 안배할 줄 알지만, 중학교 시절만 해도 그렇치 않았다는 생각이 든다. 또 혼자 있는 시간만큼이나 사람들과 만나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지만 중학교 1학년 때만 해도 난 거의 외톨이로 지내고 있었다(어린 마음에 초등학교를 졸업하기 싫어했던, 다시 말하면 중학교로 올라가는 것을 무척이나 싫어했던 기억이 있다).

참고 자료

없음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ㆍ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ㆍ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판매자 정보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상세하단 배너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수필/감상문] 두번째 만남
페이지
만족도 조사

페이지 사용에 불편하신 점이 있으십니까?

의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