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관람평

최초 등록일
2001.06.29
최종 저작일
2001.06
4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500원
판매자bett**** 4회 판매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쌈지 스페이스에서 했던 "불가는한 미디어전"전시 비평

본문내용

처음에 이 전시는 보기 싫었다. 미디어 전시는 이제는 더 이상 지루하고 졸리기만 할 뿐이다. 영화나 비디오 모두 이제는 졸리다. 어떤 현란한 화면도 나의 눈을 뜨게 만들진 못한다. 난 가만히 보고 있어야 하기 때문일지도 모르지만 단순히 그 하나의 이유 때문은 아닐 것이다. 항상 그 자리에서 나의 모든 신체가 풀어진 상태에서 날 잡아먹을 듯이 내 앞에 펼쳐진 화면은 장면 장면의 색을 물들이면서 그렇게 시작되고 끝나는 것이다.
이번 전시 이름은 pick&pick 1(홍 성민 picks....) -media impossible이다. 쌈지에서 1년에 한 번 매년 하는 기획전이라고 한다. 일단 한 사람(이번 전시에서는 홍 성민 교수를 택했다.)을 쌈지에서 택하고 다음 그 사람이 전시 기획을 하고 전시할 작가를 고르는 것이다. 여기서 그는 계원조형 예술대 제자들과 미술원 제자들 그리고 서 현석의 아는 외국 작가들과 함께 했다. 팜플렛에 계원조형대학과 미술원의 차이를 언급한 부분이 있다. 왜 팜플렛에 그런 얘기가 쓰여있는지 이해가 안 갔다. 오히려 그의 글에서는 불가능한 미디어에 대한 앞으로의 전망이나 설명이 없었다.

참고 자료

없음

구매후기(1)

구매문의

ㆍ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ㆍ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판매자 정보

bett****
회원 소개글이 없습니다.
판매지수
ㆍ판매 자료수
1
ㆍ전체 판매량
4
ㆍ최근 3개월 판매량
0
ㆍ구매평가 점수
평균 C
ㆍ구매문의 응답률
문의없음
판매자 정보
ㆍ학교정보
  • 비공개
ㆍ직장정보
  • 비공개
ㆍ자격증
  • 비공개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상세하단 배너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전시관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