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감상문-파이란
등록일 2001.06.14
한컴오피스 (hwp) 2페이지 가격 1,00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관심자료
소개글
교양 수업 과제였는데..서투르지만..열뛰미 쓴겁니다..
도움되시길..
목차
영화 파이란에 관한 감상문본문내용
그동안 내가 영화를 볼 때 극장까지 가서 돈을 지불하고 봤던 영화들은 우연히도 타이타닉과 아마겟돈, 식스센스 ,큐브 이 네 편을 제외하면 모두 한국 영화였다. 물론 처음부터 의도한 바는 아니었다. 그러나 책을 읽듯이 번역된 자막을 거쳐 영화를 접하는 것보다 배우의 연기를 직접 대사로 느낄 수 있어서 몰입하기 좋은 한국 영화를 차츰 더 선호하게 되었다. 감정의 리얼리티가 더 잘 느껴진다고 해야할까...아무튼 이제는 최고의 흥행작이거나 정말 볼거리가 풍성한 블록버스터형 영화가 아닌 다음에는 한국 영화를 선택한다. 특히나 최근에는 한국 영화 개봉작이 많아서 꽤 갈등을 하던 차였다.일단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인디안 썸머"를 먼저 보았는데 이튿날 심야 영화를 보고 온 친한 친구로부터 "파이란"이 가장 좋았다며 꼭 한번 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사실 "쉬리"를 본 후 한석규보다는 최민식의 연기가 더 강렬하게 기억에 남아 그에게 호감을 가졌었지만 "파이란"은 "최민식"이라는 배우 이름 외에는 그리 기대할 거리가 있는 영화가 아니었다. 예고편에 나오는 카피와 홍콩의 하이틴 배우 장백지의 출연 정도가 그나마 흥미를 끄는 정도였다. 어쨌건 친구들과 겸사겸사 놀러가는 셈 치고 "파이란"을 보기로 했다. 이렇게 별 동기도 흥미도 없이 본 영화가 나에게 얼마나 큰 여운을 가져다 주었는지..극장으로 가던 그때만 해도 전혀 상상할 수 없었다.
나는 영화 "파이란"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었다. 상영관에 들어가기 전 팜플렛을 한 장 집어 들었지만 사진만 훑어보고 영화의 재미를 덜지 않기 위해 일부러 내용은 읽어보지 않았다. 때문에 영화 속에서 쉴 새 없이 욕을 내뱉는 최민식의 색다른 모습은 사뭇 충격적이었다. '이거 혹시 그냥 조직폭력배들 영화 아냐..?'하는 의심이 들 때쯤 영화는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참고 자료
http://www.failan.co.kr판매자 정보

jokyn

- 저작권
- 환불정책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