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퇴일기를 읽고

등록일 2001.06.12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5페이지 | 가격 80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관심자료
상세신규 배너

목차

없음

본문내용

학교가 다니기 싫어 교복을 찢어버렸다는 어느 자퇴생의 이야기는 나에게는 무척이나 충격적이었다. 얼마나 학교가 다니기 싫으면 그런 일을 저질렀을까?를 생각하면서 예전에 보던 영화의 한 장면이 생각이 났다.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라는 영화에서 한 여고생이 결국 자살을 선택하고 마는 장면이 말이다. 청소년이 주인공인 영화들을 보면 으레 나오는 학교교육 제도의 문제점들, 그리고 서태지의 노래 '교실이데아'를 들어만 봐도 우린 학교 교육이 얼마나 잘못되고 있는가를 알 수 있다.

참고 자료

없음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ㆍ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ㆍ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판매자 정보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상세하단 배너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자퇴일기를 읽고
페이지
만족도 조사

페이지 사용에 불편하신 점이 있으십니까?

의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