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병원별 합격 자소서 모음(아산, 삼성, 서울대, 세브란스, 부순)

*진*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0.03.15
최종 저작일
2019.04
13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병원별 합격 자소서 모음(아산, 삼성, 서울대, 세브란스, 부순)"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Ⅰ. 삼성서울병원
1. 지원한 직무를 잘 수행할 수 있는 이유를 구체적으로 기술하십시오. (학교생활 중심으로) (600byte/554)
2. 직무수행과 관련된 경력사항 및 기타활동에 대하여 기술하십시오. (600byte/560)
3. 가장 행복했던 경험과 자신에게 일어난 변화를 기술하십시오. (사례중심으로) (1200byte/1147)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는 무엇인지 기술하십시오. (600byte/600)

Ⅱ. 서울아산병원
1. 자신의 성장과정, 지원동기, 장점 및 단점, 취미, 희망업무 및 포부, 기타 특이사항 등을 자유롭게 서술하시기 바랍니다.(최소 500자, 최대 2500자 입력가능)
2. 본원의 핵심가치와 지원자 본인이 가장 부합하다고 생각되는 항목을 선택하여 경험이나 사례를 서술하시기 바랍니다.(최소 500자 최대 1500자 입력가능)

Ⅲ. 서울대학교병원(본)
1. 서울대학교병원에 지원하게 된 동기 및 입사 후 실천하고자 하는 목표를 자신의 역량과 결부시켜 기술하여 주세요.-900byte (300자 이내)
2-1. 입사지원서에 기입한 지원 직무와 관련한 경력 및 경험 활동의 주요 내용과 본인의 역할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600byte (200자 이내)
2-2. 위 경력 및 경험 활동이 우리 병원 입사 후 지원 분야의 직무 수행에 어떻게 도움이 될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600byte (200자 이내)
3. 타인과의 관계 속에서 정서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은 경험이 있습니까?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본인의 방법을 구체적인 사례를 기반으로 기술해주십시오.-900byte (300자 이내)
활동 혹은 업무 수행 중 예상치 못한 문제나 어려움에 직면했으나, 원인을 파악하여 극복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900byte (300자 이내)

Ⅳ. 세브란스병원
1. 성장과정/자기신조(250자 이내)
2. 지원동기/입사 후 포부(400자 이내)
3. 업무수행 능력/교육⦁경험(300자 이내)
4. 팀웍/협력(250자 이내)
5. 열정/몰입성(250자 이내)
6. 동아리/사회 봉사활동(200자 이내)

Ⅴ. 부천순천향대학교병원
1. 자기주도; 본인이 속한 조직에서 새로운 것을 도입하여 변화를 일으킨 사례
2. 헌신; 본인의 성장과정 중 어떠한 일에 최선을 다해 헌신한 경험
3. 조화와 협력; 서로 다른 배경 또는 성격을 가진 사람과 협력하여 공동 작업을 수행한 경험
4. 성실성; 성실한 직장생활을 위한 조건은 무엇인지 기술
5. 순천향 인재상; 본인이 순천향대학교 병원에 적합한 인재라고 생각하는 이유

본문내용

삼성서울병원 자기소개서

1. 지원한 직무를 잘 수행할 수 있는 이유를 구체적으로 기술하십시오. (학교생활 중심으로) (600byte/554)
응급상황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신속하고 정확한 판단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건교육 실습 때, 운동장에 쓰러진 학생이 있었습니다. 학생의 호소에 하지 근 강직이라 판단하여 곧바로 옷을 느슨하게 해주었습니다. 그 후 학생의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찰하며 119대원들이 올 때까지 근 이완 스트레칭을 시행하였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삼성서울병원 응급실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간호를 수행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직무수행과 관련된 경력사항 및 기타활동에 대하여 기술하십시오. (600byte/560)
2017년 여름, KOICA 해외봉사에서 팀 내 의무담당을 맡았습니다. 봉사 및 지역 특성을 파악하여 사전에 필요한 의약품을 챙겼습니다. 또한, 봉사 중 발생한 응급상황에서 올바른 처치를 수행하였습니다. 기립성저혈압으로 쓰러진 대원에겐 눕힌 후 다리를 올려주었고, 협심증으로 주저앉은 현지인에게는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습니다.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실제로 적용해보며 상황대처능력을 길렀습니다.

<중 략>

세브란스병원 자기소개서

1. 성장과정/자기신조(250자 이내)

대학교 1학년 여름방학 때 유럽에서 60일간 10개국을 돌며 국적, 나이, 환경 모든 게 달랐던 사람들과 얘기하다보니 자연스럽게 틀에 갇힌 사고를 벗어나 다양성을 존중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여행 커뮤니티인 ‘카우치 서핑’을 이용하며, 현지인들의 삶에 들어가 단순히 관광으로 접할 수 없는 다양한 문화를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 환자들이 드나드는 세브란스 병원에서도 ‘틀림’이 아닌 ‘다름’을 인정하는 자세로 환자를 대하겠습니다.
*진*
판매자 유형Silver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쉽고 정확한 글자수 세기
병원별 합격 자소서 모음(아산, 삼성, 서울대, 세브란스, 부순)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