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서울만 바라보고 있을 때 서울이 아닌 지역으로 눈을 돌리자!비서울 지역에 대한 분석과 혜안을 담은 부동산 투자서 『서울이 아니어도 오를 곳은 오른다』. 20여 년간 1.000개 이상의 국내외 부동산 리서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현장 경험과 부동산 전문 지식으로 무장한 입지의 고수 김학렬(빠숑)이...
최고의 입지 전문가 빠숑이 들려주는 수도권의 알짜 부동산!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부동산 시장, 실수요자라면 이 책을 주목하라!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강력한 부동산 규제정책이 펼쳐지고 있다. 내 집 마련을 해야 할까? 기다려야 할까? 하락기에도 좋은 입지의 부동산은 탄탄한 수요를 바탕으로 상승했다. 오히려 이런 시기에 수도권 알짜 부동산으로 내 집을 마련하면 실거주와 투자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부동산 입지 전문가인 저자는 서울 및 수도권 18개 지역분석을 실수요자의 입장에 서서 필요한 정보들로 풀어냈다. 또한, 이 책 사이사이 담긴 풍수지리 이야기는 정말 놀라울 정도로 재미있고 유익하다. 마치 지역 토박이의 이야기를 듣는 기분으로 책장을 넘기다 보면, 아파트 가격이 지역의 역사와 맞아떨어진다는 신기한 사실을 발견할 것이다.
이 책은 빠숑의 데뷔작 『부자들만 알고 있는 수도권 알짜 부동산 답사기』의 개정판으로 출간 후 바뀐 부동산 시장과 그 지역의 미래가치를 이끌 호재 및 신규 아파트 분양 정보, 재개발·재건축 정보를 추가하였다. 넘쳐나는 정보 속에서 실수요자들의 최고의 수익을 내는 결정을 하는데 제대로 된 길잡이가 될 것이다.
‘지방소멸론’의 함정과 그 대안
『지방회생』은 이른바 ‘지방소멸론’을 극복하기 위한 아베 정권의 ‘지방창생정책’을 비판하고, 그 비판을 넘어 요구되는 인구대책 및 지방정책의 올바른 방향에 대해 제언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저출산과 고령화, 그리고 그것을 부추기는 수도권의 인구 과잉집중으로 인한 인구 균형의 상실은 사회를 유지해 나가는 데 있어 큰 걸림돌이다. 지방을 살리는 길, 곧 ‘지방회생’의 길은 수도권 총 집중 현상을 억제하고 인구감소 문제를 해결하는 길과 연결된다. 이 책의 저자 야마시타 유스케는 2014년 9월 지방창생정책이 시작된 이후 4년여의 기간 동안 어떻게 진행되어 왔는지 총체적으로 평가함으로써, 중앙(지방의 상대어 개념으로)과 지방, 도시와 농촌의 관계를 보다 나은 방향으로 제시한다.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캐시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