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t take out stage공연을 보고와서

최초 등록일
2008.06.14
최종 저작일
2008.05
2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800원 할인쿠폰받기
판매자byst******* (본인인증회원) 1회 판매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H-art take out stage공연을 보고와서...

다들 좋은 점수 받으세요^^

목차

없음

본문내용

2008년 5월 17일 예술의 전당의 H-art take out stage라는 야외공연에 다녀왔다. 5월 5일부터 9월 27일까지 계속되는 공연인데 5월 17일의 공연은 서울예술단의 뮤지컬 갈라쇼였다. 음악회나 공연은 본 적이 없어서 선택한 것인데 갈라쇼가 무엇인지 몰라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Gala란 이탈리아어와 show가 합쳐진 말로 화려한 축제, 대향연, 제전의 의미라고 한다. 내가 본 공연에서는 여러 뮤지컬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짤막짤막하게 보여주는 식으로 진행이 되었다.
총 14곡의 공연을 보았는데, 그 중 인상 깊었던 것만 간추려보겠다. 처음 모듬북으로 시작을 알린 후, 공길전의 한 장면을 잠깐 보여주고, 다음으로 줄리엣과 로미오가 ‘나의 사랑 나의 운명’이라는 곡을 노래했는데 이 곡이 전체 공연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두 곡 중 하나다. 줄리엣 역의 가수(김혜원 분)의 목소리가 고와서 귀가 솔깃해졌다. 뮤지컬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노래를 듣고 있자니 탁 트인 공간에서 공연을 보는 것도 꽤 좋은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 곡을 들은 후부터 공연에 집중하게 되었고 특히, ‘크리스마스 캐럴’ 공연이 가장 좋아서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직접 뮤지컬을 보러 가려고 생각하고 있다. 어렸을 때도 크리스마스 캐럴은 동화책이나 소설책이나 좋아해서 자주 읽었는데, 노래와 함께 들으니 색다른 맛이었다. 바로 이 크리스마스 캐럴의 ‘스크루지가 달라진다면’ 이라는 곡이 내 마음에 들었던 또 다른 곡이다.

참고 자료

없음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자료문의

ㆍ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ㆍ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판매자 정보

byst*******
(본인인증회원)
회원 소개글이 없습니다.
판매지수
ㆍ판매 자료수
632
ㆍ전체 판매량
10,000+
ㆍ최근 3개월 판매량
38
ㆍ자료후기 점수
평균 A
ㆍ자료문의 응답률
25%
판매자 정보
ㆍ학교정보
  • 비공개
ㆍ직장정보
  • 비공개
ㆍ자격증
  • 비공개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상세하단 배너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H-art take out stage공연을 보고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