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서평]"내 영혼이 따듯했던 날들"을 읽고.

최초 등록일
2006.01.09
최종 저작일
2002.09
3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판매자id**** 19회 판매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독후감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ꡓ 부드러운 파스텔 색조의 하늘과 나무 그림의 바탕에 미소를 띤 점토로 만든 인디언 인형이 찍힌 그림의 표지와 제목은 두터운 양장본에 익숙하고, 암기해야 할 공식에 지친 내게 잠시 벗어날 수 있는 여유를 청해왔다.
체로키 인디언의 피를 이어 받은 포리스터 카터라는 사람이 쓴 어린시절의 자전적 소설인 이 책은 ꡐ작은 나무ꡑ라는 5살의 인디언 소년이 부모를 잃고 할아버지, 할머니를 따라 산속으로 가는 것에서 시작되어 두 분이 돌아가시기까지 함께 했던 만 3년간의 유년시절을 스케치북에 그림을 그리듯 표현되어져 있다. 소년은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자연 속에서 자연을 배우고 지혜와 함께 삶을 배우게 된다. 즉 이름 그대로 ꡐ작은 나무ꡑ가 커다란 아름드리 나무로 자라기까지 가장 소중하고 중요한 시절을 보여주고 있는 작은 동화인 것이다.
여기에 나오는 사람들은 다 평범하다, 아니, 어쩌면 현대나 당대의 사회적 잣대에서는 평범보다 더 낮게 평가되는 이들의 아무런 가치도 없는 이야기로 치부될 수도 있다. 그들은 유식하거나 부자도 아니었고, 인디언들이 핍박받는 시대의 인디언들이었다. 그리고 사회라는 곳에서는 이방인이다.

참고 자료

없음

자료문의

ㆍ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ㆍ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판매자 정보

id****
회원 소개글이 없습니다.
판매지수
ㆍ판매 자료수
20
ㆍ전체 판매량
613
ㆍ최근 3개월 판매량
0
ㆍ자료후기 점수
평균 A
ㆍ자료문의 응답률
받은문의없음
판매자 정보
ㆍ학교정보
  • 비공개
ㆍ직장정보
  • 비공개
ㆍ자격증
  • 비공개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상세하단 배너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독후감.서평]"내 영혼이 따듯했던 날들"을 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