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를 만지다>- 삶이 물리학을 만나는 순간들 감상문

*재*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1.09.17
최종 저작일
2021.09
2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2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퀴즈풀이 출석이벤트

* 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이용하시는 한글프로그램 버전이 낮은 경우에는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한글 뷰어 프로그램 또는 상위버전 으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우주를 만지다>- 삶이 물리학을 만나는 순간들 감상문에 대한 내용입니다.
A+ 받은 자료입니다. 받아가시는 모든분들이 좋은 점수받기 바랍니다.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언제부터인가 도시의 밤하늘에서는 별을 볼 수가 없어진듯 하다. 어릴적 자랐던 시골마을에서는 거의 매일밤 고개를 들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든 볼 수 있었던 별들이였는데. 대도시로 이사를 한지 오랜시간이 흐른 지금은 밤하늘의 별을 본게 언제인지 기억이 나질 않는다. 우주의 모습을 정확히 본 사람이 아직은 없기에 우주를 떠올리면 미지의 영역을 탐색하는 탐험가처럼 묘한 설렘과 호기심이 든다. 왠지 모르겠지만 우주를 보고 이해한다는 건 그 자체가 묘하게 설렌다. 우주는 나에게 미지의 영역, 그 어디쯤이다. 그래서 이 책의 제목을 읽었을 때 묘한 설렘을 느꼈다. 이 책의 저자는 이 책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과학자들이 보는 세계를, 그리고 그 세계가 전하는 감동을 섬세하고 감각적인 언어로 전해준다.
이 책은 마흔 아홉개의 과학적 정보와 오십 개 가량의 시가 들어가 있다.

참고 자료

없음
*재*
판매자 유형Platinum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lt;우주를 만지다&gt;- 삶이 물리학을 만나는 순간들 감상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