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문][전쟁영화감상문] 다키스트 아워(가장 어두운 시간)을 보고 쓴 감상문으로 처칠의 용기와 결단력을 간접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최초 등록일
2019.05.22
최종 저작일
2019.05
2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판매자우행시 (본인인증회원) 6회 판매
다운로드
장바구니
자격시험 이용후기 이벤트

* 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이용하시는 한글프로그램 버전이 낮은 경우에는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한글 뷰어 프로그램 또는 상위버전 으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영화감상문][전쟁영화감상문]
조 라이트 감독의 다키스트 아워(가장 어두운 시간)을 보고 쓴 감상문으로
영국 수상 처칠의 용기와 결단력을 간접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가격 대비 가성비가 매우 높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독일군이 유럽 본토를 엄청난 속도로 침공하던 1940년 유럽의 명운이 갈린 급박한 상황에 네비 체임벌린(로널드 픽업)을 대신해 윈스턴 처칠(게리 올드만)이 새로운 수상으로 취임한다. 전임 수상 체임벌린과 외무장관 할리팩스(스티븐 딜레인)는 무솔리니가 중재하는 평화 회담에 참여할 것을 촉구하지만 처칠은 무슨 일이 있더라도 계속 싸울 것이라는 의견을 피력한다. 그 와중에 영국 육군이 덩케르크에 고립되고 그들을 구하기 위해 처칠은 다이나모 작전을 실행한다. 훗날 기적이라고 회자되는 덩케르크 철수 작전의 서막이었다.
‘다키스트 아워’는 짧지 않은 129분의 러닝타임 내내 처칠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이런 영화는 인물의 입체적 변화, 잦은 장면 전환으로 인한 긴장감 등이 없기 때문에 자칫 지루해지기 쉽다. 그러나 ‘다키스트 아워’의 처칠은 혼자 두 시간의 서사를 이끌어 나가기에 충분히 매력적인 캐릭터이다.

참고 자료

없음

자료문의

ㆍ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ㆍ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판매자 정보

우행시
(본인인증회원)
회원 소개글이 없습니다.
판매지수
ㆍ판매 자료수
1,000+
ㆍ전체 판매량
10,000+
ㆍ최근 3개월 판매량
1,000+
ㆍ자료후기 점수
평균 A
ㆍ자료문의 응답률
69%
판매자 정보
ㆍ학교정보
  • 비공개
ㆍ직장정보
  • 비공개
ㆍ자격증
  • 비공개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한글파일 [미술의 이해]호암 갤러리 방문기 5페이지
      전이었다. 조각은 언제나 그렇듯 나의 마음을 옥죄어온다. 특히 이런 감상문 ... 아까와는 달리 무료로 갤러리에 입장했다. 갤러리 안은 방학 숙제인지 조각 ... 기억되는 이 말은 지금 레포트를 쓰는 이 순간에도 유용하다. 갤러리를
    상세하단 배너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영화감상문][전쟁영화감상문] 다키스트 아워(가장 어두운 시간)을 보고 쓴 감상문으로 처칠의 용기와 결단력을 간접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