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형제, 하버드를 쏘다를 읽고

저작시기 2018.01 |등록일 2018.01.10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3페이지 | 가격 50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관심자료
상세신규 배너

목차

없음

본문내용

쌍둥이 형제, 안재우와 안재연 형제. 이 책을 읽으며 느낀 것이 재우, 재연 형제가 쌍둥이로 같이 미국을 갔던 것도 서로에게 큰 힘이 되었겠다 하는 것이었다. 고2 중반에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하버드 대학을 들어 갔다는 것이 그것이 가능해? 하는 생각이 들었었다. 책을 읽어 가며 점점 참으로 대단한 학생들이었다는 마음이 들었고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이 느껴졌다. 실제로 이런 일이 있을 수 있다니 하는 생각이 들었다. 재우, 재연 형제는 태어 났을 때 조금 일찍 세상에 나온 데다가 몸무게도 작게 태어나서 인큐베이터에서 있어야 했다. 주사 바늘을 꼿을 곳이 머리 밖에 적당한 곳이 없어 머리에 주사 바늘을 꼿아야 할 만큼 안쓰러운 모습으로 부모님의 애를 태웠다. 그리고 우유도 잘 안먹고 이유식도 잘 안먹고 토해서 잘 먹지 않아 약골로 지냈다고 한다. 그런 재우, 재연 형제는 아버지가 공으로 하는 운동을 자주 접하게 해 주셔서 축구와 공으로 하는 많은 운동을 하며 성격도 바뀌어 갔다.

참고 자료

없음

구매평가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ㆍ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ㆍ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판매자 정보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상세하단 배너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쌍둥이 형제, 하버드를 쏘다를 읽고
페이지
만족도 조사

페이지 사용에 불편하신 점이 있으십니까?

의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