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lan Thomas “The Force That Through the Green Fuse Drives the Flower”, Philip Larkin “Church Going”, Seamus Heaney "Digging"

*연*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6.10.04
최종 저작일
2015.05
3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인스타 팔로우이벤트

* 본 문서는 한글 2005 이상 버전에서 작성된 문서입니다. 한글 2002 이하 프로그램에서는 열어볼 수 없으니, 한글 뷰어프로그램(한글 2005 이상)을 설치하신 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1. Dylan Thomas “The Force That Through the Green Fuse Drives the Flower”
1-1. 작가 소개 : Dylan Thomas (1914~1953)
1-2. 작품 소개 : “The Force that through the Green Fuse Drives the Flower”

2. Philip Larkin “Church Going”
2-1. 작가 소개 : Philip Larkin (1922~1985)
2-2. 작품 소개 : “Church Going”

3. Seamus Heaney “Digging”
3-1. 작가 소개 : Seamus Heaney (1939~2013)
3-2. 작품 소개 : “Digging“

본문내용

1-2. 작품 소개 : “The Force that through the Green Fuse Drives the Flower”
삶과 죽음의 관계에 대해 다루고 있는 시이다. 인간이나 자연은 같은 힘의 지배하에 놓여 있으므로, 자연 만물을 생성하고 파괴하는 힘에 의하여 인간도 성장하고 죽는다. 이 시에서 작가는 대조, 변화 그리고 역설의 방법을 선택하여 자연과 인간을 지배하는 힘이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준다.

발제 1. “womb-tomb period”
Thomas는 그의 시에서 창조와 파괴의 역설성, 시간 속에 깃들여진 죽음의 의미 등을 그려내고 있다. 이러한 그의 작품관이 작품에 어떻게 반영되어 있다고 생각하는가? 시의 주인공 격인 “the force”의 정체와 연결시켜 생각해보자.
Thomas는 그의 초기시를 “womb-tomb period”라고 말한 바, 이는 그의 초기시의 성격을 가장 잘 설명해주고 있는 표현이다. 인간은 womb라는 삶의 장소를 통해 태어나지만, 그 만들어지는 순간부터 생성과 동시에 죽음을 향해 가는 파괴의 씨앗을 포함하게 된다.

참고 자료

없음
*연*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한글파일 Dylan ThomasPhilip Larkin 10페이지
    , 하나님(신)의 호칭에 대한 탐구를 보여준다. The Force That ... The force that through the green fuse ... Dylan Thomas (1914 - 1953) 켈트 신화적 전통이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Dylan Thomas “The Force That Through the Green Fuse Drives the Flower”, Philip Larkin “Church Going”, Seamus Heaney "Digg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