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글쓰기 2.1 업데이트
BRONZE
BRONZE 등급의 판매자 자료
non-ai
판매자가 AI를 사용하지 않은 독창적인 자료

[문학] 구부러진 길 저쪽

"[문학] 구부러진 길 저쪽"에 대한 내용입니다.
1 페이지
한컴오피스
최초등록일 2003.04.21 최종저작일 2003.04
1P 미리보기
[문학] 구부러진 길 저쪽
  • 미리보기

    목차

    없음

    본문내용

    누구에게나 삶의 뒤안길은 존재한다. 사람들의 마음 속 한켠에는 '양배추 속처럼' 왜곡되고 불규칙하게 휘어있는 무엇인가가 있다. 그리고 그런 속내 깊은 곳에는 저마다의 상처가 자리하고 있는 것이다. 처음에 작은 생채기로 시작된 상처들은 시간이 가면서 더욱 깊어져만 가고, 은밀한 곳에서부터 서서히 곪아간다. 이처럼 밀폐된 곳에 숨어있는 상처가 스스로 치유되기는 역부족이다. 상처가 완전히 낫기 위해서는 다른 이의 따뜻한 입김이 필요하고, 상처를 보듬어줄 온기 가득한 가슴도 필요하다. 그렇지만 사람들은 이 사실을 쉽게 망각해버리고 자신의 상처 속으로 한 걸음씩 함몰되어 간다.
    여기 오정희씨의 단편소설 <구부러진 길 저쪽>에도 각자의 상처를 안고 힘겹게 살아가는 사람들이 등장한다. 인자는 학교 앞에서 분식집을 하면서 근근히 살아가는 중년 여성이다. 그녀는 하루하루 똑같은 일상에 지쳐만 간다. 인자에게는 이렇다할 즐거움도 없고, 희망을 걸어야 할 것도 없다. 그런 그녀에게는 아버지 없이 키운 딸, 은영이 있다.

    참고자료

    · 없음
  • 자료후기

      Ai 리뷰
      이 자료는 내용의 깊이가 뛰어나고, 주제에 대한 체계적인 접근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과제를 작성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여러분께도 추천합니다!
    •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해피캠퍼스 FAQ 더보기

      꼭 알아주세요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으시던 자료가 아닌가요?

    지금 보는 자료와 연관되어 있어요!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20년의 운영 노하우를 이용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AI가 방대한 정보를 재가공하여, 최적의 목차와 내용을 자동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이용권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 전문가요청 배너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5년 11월 15일 토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0:11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