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윤리 강의 소감문 - 세련된 공학자의 길에 서다

*의*
최초 등록일
2017.03.23
최종 저작일
2010.06
1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인스타 팔로우이벤트

소개글

조선해양시스템공학 공학윤리과목 기말과제입니다. A+받았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전역을 하고 이번학기에 복학을 하면서 1학년 때 선택과목이었던 공학윤리 과목이가 필수과목이 되었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1학년 때는 저는 이과출신으로 윤리과목은 매우 낯설었기 때문에 과학기술사라는 다른 과목을 선택하였던 기억이 있습니다. 물론 이번에 수강신청을 할 때도 생각이 크게 달라진 건 없었습니다. 여전히 낯선 과목일 뿐이었으며, 이럴 줄 알았으면 1학년 때 공학윤리 신청할 걸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한편으로는 얼마나 중요하기에 필수로 바뀌었나 하는 호기심도 생겨났습니다.
이런 복잡한 마음을 가지고 시작을 하였지만 수업을 들으면서 공학윤리라는 것이 그냥 중고등학교 때 배우던 도덕이나 윤리과목과는 달리 상당히 공학자들에게 실천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
*의*
판매자 유형Silver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공학윤리 강의 소감문 - 세련된 공학자의 길에 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