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NZE
BRONZE 등급의 판매자 자료

화가들의 사랑

"화가들의 사랑"에 대한 내용입니다.
5 페이지
한컴오피스
최초등록일 2013.05.28 최종저작일 2012.12
5P 미리보기
화가들의 사랑
  • 미리보기

    목차

    없음

    본문내용

    세상에는 수많은 연인들의 사랑 이야기가 있다. 둘의 성격이 정반대인 연인, 천생연분처럼 꼭 맞는 연인, 어쩔 수 없이 헤어지는 연인, 서로 사랑하고 있는 걸 모르는 연인, 운명처럼 자판기 앞에서 만난 연인, 그리고 같은 직업을 가진 연인 등 세상에는 너무도 많은 연인들이 존재한다. 이렇게 많은 연인들 중 오늘은 그림을 그리는 연인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여기, 그림을 그리는 세 연인들이 있는데 모두 그림을 그린다고 해서 이들이 똑같은 사랑을 한 것은 아니다. 우리에게 심미적 영감을 주는 작품의 주인들은 어떤 사랑을 했을까?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안쓰럽게 했던 잔느 에뷔테른과 아마데오 모딜리아니> - 잔느 에뷔테른은 모딜리아니의 아내로 그동안 미술사에서 주목을 받지는 못했지만 모딜리아니에게 모델로서 영감을 불러일으켰고 그와 함께 작업하며 예술에 대한 열정을 표출했던 화가 지망생이었다.

    <중 략>

    뉴욕과 파리 전시 이후 국제적으로도, 국내에서도 명성이 쌓여갔다. 리베라의 독특한 아내가 아닌 화가로서 칼로의 입지도 확고해졌다. 리베라의 외도는 여전했지만 그건 이제 아무런 문제거리가 되지 않았다. 척추의 고통이 그녀를 너무나 괴롭혀 오로지 그 고통과 그림 외에 다른 것을 생각할 여유가 없었다. 1940년대 말부터 건강이 악화된 칼로는 결국 오른쪽 다리를 잘라냈고 몇 차례의 척추 수술은 계속 실패했다. 칼로는 하루의 대부분을 누워서 지냈고 휠체어에 기대 간신히 앉아있을 수 있었다. 아프지 않은 날이 없었지만, 칼로는 그림을 포기하지 않았다. 하루에 서너 시간씩 그림을 그렸다. 그리고 1948년 멕시코 공산당에 다시 입당한 뒤 사회적인 관심과 참여도 게을리 하지 않았다. 1953년 멕시코에서는 처음으로 칼로의 개인전이 열렸다. 그녀의 삶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직감한 리베라와 친구들이 열어준 전시회였다. 일어나 앉지도 못하게 된 칼로는 침대를 그대로 전시회장으로 옮겨 개막식 축하연에 참석했다.

    참고자료

    · 없음
  • 자료후기

    Ai 리뷰
    지식판매자의 자료는 는 매번 기대 이상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특히, 다양한 주제를 깊이 있게 다루고 있어 학습할 때 지루함을 느끼지 않습니다. 학업에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들이 많아, 학습한 내용을 실제로 활용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 지식판매자의 자료를 이용할 생각입니다!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해피캠퍼스 FAQ 더보기

    꼭 알아주세요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으시던 자료가 아닌가요?

지금 보는 자료와 연관되어 있어요!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캐시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5년 04월 30일 수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5:15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