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
GOLD 등급의 판매자 자료

삼국지연의삼국지115

삼국지연의 115회
8 페이지
한컴오피스
최초등록일 2011.01.23 최종저작일 2011.01
8P 미리보기
삼국지연의삼국지115
  • 미리보기

    소개

    삼국지연의 115회

    목차

    없음

    본문내용

    사마소가 말했다. 내가 동쪽을 정벌한 이래로 6년을 쉬어서 병사를 다스리고 갑옷을 수선하여 모두 이미 완비되어 오나라와 촉나라를 정벌하려고 함이 오래되었다. 지금 먼저 서촉을 평정하고 순류의 기세를 타고 수군과 육군을 함께 진격하여 동오를 병탄하려고 한다. 이는 치호를 멸망하여 우나를 취하는 길이다. 내가 서촉의 장사를 생각하니 성도를 지키는 자들이 8,9만이며 내 변경을 지키는 군사가 4,5만에 불과하니 강유는 둔전함이 6,7만을 넘지 않았다. 지금 내가 이미 등예를 시켜 관외와 농우의 병사 십여만과 동반한 답중에 있는 강유는 동쪽을 돌아보지 못한다. 종회를 파견하여 관중의 정병 20-30만을 인솔하고 직접 낙곡에 이르면 3길로 한중을 습격한다. 촉나라 군주 유선이 혼미하며 변경이 성이 외부로 깨지면 사녀들이 안에서 떨 것이다. 멸망함이 반드시 그럴 것이다.
    衆皆拜服。
    여럿이 모두 탄복하였다.
    卻說鐘會受了鎮西將軍之印,起兵伐蜀。
    각설하고 종회는 진서장군의 인수를 받고 병사를 일으켜 촉나라를 정벌하려고 했다.
    會恐機謀或泄,卻以伐吳爲名,令青、兗、豫、荊、揚等五處各造大船;
    종회는 기밀이 혹 누설될까 두려워 오나라를 정벌한다는 것을 명분으로 청주, 연주, 예주, 형주, 양주등의 5곳에서 각자 큰 배를 만들게 했다.
    又遣唐咨於登、萊等州傍海之處,拘集海船。
    또 등, 래의 주에 당자를 파견하여 바자 곁의 곳에서 해선을 모아오게 했다.
    司馬昭不知其意,遂召鐘會問之曰:“子從旱路收川,何用造船耶?”
    사마소는 뜻을 알지 못하고 곧 종회를 불러서 말했다. 그대는 육로로 서천을 거두지 어찌 배를 만들려고 하시오?

    이하생략

    참고자료

    · 삼국연의 나관중 삼화서국인행
  • 자료후기

    Ai 리뷰
    지식판매자의 자료는 항상 기대 이상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특히 학업에도 활용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여러분께도 추천합니다!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해피캠퍼스 FAQ 더보기

    꼭 알아주세요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으시던 자료가 아닌가요?

지금 보는 자료와 연관되어 있어요!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캐시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5년 05월 21일 수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0:20 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