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캠퍼스북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게임] 게임

*효*
최초 등록일
2002.05.08
최종 저작일
2002.05
1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무료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목차

없음

본문내용

게임은 신나는 상상 그것이다. 게임 속에선 무엇이든지 가능하다. 멋진 여자와의 데이트, 엄청난 재산과 권력욕, 그리고 그 밖의 무수한 욕망들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욕망충족이 게이머들을 게임 속으로 끌어들인다. `드레곤퀘스트`같은 RPG(Role Playing Game)가 대표적인 예이다. 게이머들은 자신의 분신인 아바타를 통해 다양한 인물과 협력하고 싸우면서 힘을 키워간다. 캐릭터와 자연스레 일치감이 형성되고 게임은 또 다른 현실이 된다.

참고 자료

없음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자료후기(5)

5개 리뷰 평점
  • A+최고예요
    2
  • A좋아요
    1
  • B괜찮아요
    3
  • C아쉬워요
    0
  • D별로예요
    0
*효*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한글파일 K문화 열풍과 K게임, 한국게임의 가능성 4페이지
    [리포트] K문화 열풍과 K게임이 나아가야 할 방향 학과 학번 이름 들어가며 K문화 열풍이 거세다. 사실 최근의 일만은 아니다. 과거 2000년대부터 ‘욘사마’신드롬 등 주변 일본과 중국에 한국 드라마가 대거 수출되고 인기가 급상승했다. 그러더니 오늘날에는 K팝이라는 ..
  • 파워포인트파일 WHO “게임중독” 질병등재, 찬성 및 반대의견 [게임중독,게임이용장애,게임질병,게임,낙인효과,게임 중독,게임 이용 장애] 13페이지
    WHO “ 게임중독 ” 질병등재 , 찬성과 반대의견 01 게임질병등재 추진현황 Contents 02 게임중독질병등재 찬성 03 게임중독질병등재 반대 04 참고자료 1. 게임질병등재 추진현황 1. 게임질병등재 추진현황 1. 게임질병등재 추진현황 세계보건기구 (WHO) 가..
  • 파워포인트파일 게임중독,게임중독의정의,게임중독의영향,게임중독의사례 12페이지
    게임중독 1. 게임중독의 정의 2. 게임 중독의 영향 3. 게임 중독의 사례 1. 게임중독의 정의 1. 게임중독의 정의 게임 중독은 아직 명확한 진단 기준은 없으나 임상 현장에서 게임에 몰두한 나머지 수면 시간의 감소와 피로 등으로 게임에 관한 것 이외의 생활에 악영향..
  • 워드파일 WHO “게임중독” 질병등재, 찬성과 반대의견 및 해결안 [게임중독,게임이용장애,게임질병,게임,낙인효과,게임 중독,게임 이용 장애] 9페이지
    WHO “게임중독” 질병등재, 찬성과 반대의견 및 해결안 1. 게임중독세 추진현황 2. 게임이용장애 기준 3. 게임중독현황 4. 게임중독질병 등재 찬성 5. 게임중독질병 등재 반대 6. 게임업계 경제적 손실 7. 게임중독 해결방법 8. 결론 9. 참고자료​ WHO “게..
  • 한글파일 창의적 글쓰기(일상의 재발견 글쓰기) - 사회 속 게임? 게임 속 사회! 6페이지
    창의적 글쓰기 20반 2015312783 김종민 ‘일상의 재발견’ 글쓰기 초고 제목 : 사회 속 게임? 게임 속 사회! 1998년, 미국 게임 회사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한국에 발매한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은 한국의 문화 생태계를 뒤바꿔 놓았다. 사람들은 당시 여가..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게임] 게임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