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야 나무야를 읽고

최초 등록일
1999.09.20
최종 저작일
1997.01
5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무료
판매자gore****
다운로드

소개글

나무야 나무야를 읽고 쓴 내용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 책은 생각함을 이끌어 준다. 특수한 목적을 통한 여행 속에서 생각의 고착은 우리의 정신을 맑게 해주고 풍요로워짐을 느끼게 해준다. 오래 전에 남겨진 선대의 정신이 간접적으로나마 나의 뇌리에 불어와 주었고 눈물과, 웃음, 절규, 절망 속에서 어느덧 허탈함이라든지 하는 마음뿐, ‘왜’라는 의구심은 생각조차 할 수 없었다. 그냥 그러면 그런 대로 받아 들일뿐 대들려는 자세보다 겸허히 수긍하는 자세만이 나타날 뿐이다.
모든 것은 순서대로 가는 것일까? 하늘이 정해준 것에 대해 따라가는 것뿐, 어길 수는 없는지 모르겠다. 때로는 슬픔을 느낄 수 있었고 때로는 화가 나는 경우도 있었다. 나라면 어떻게 했을 꺼야 라는 생각보다는 그저 그 상황을 상상할 뿐. 마치 TV난 영화를 보는 듯한 바보 상자 앞의 나를 비유하고만 싶다.
자연은 무척이나 거대하고 소중하다. 자연은 자연 그대로의 멋과 운치, 생명력 등 보이지 않는 부동의 인간심을 가지고 있는 듯하다. 인간의 희노애락과 접한 자연은 또 다른 현상을 자아낸다. 그것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아픔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적어도 나한테만큼은 기쁨보다는 슬픔과 추모 형식의 느낌을 더 많이 받았으니까 말이다.

참고 자료

없음

구매문의

제휴사는 별도로 구매문의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gore****
회원 소개글이 없습니다.
판매지수
ㆍ판매 자료수
0
ㆍ전체 판매량
0
ㆍ최근 3개월 판매량
0
ㆍ구매평가 점수
평균 B
ㆍ구매문의 응답률
문의없음
판매자 정보
ㆍ학교정보
  • 비공개
ㆍ직장정보
  • 비공개
ㆍ자격증
  • 비공개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상세하단 배너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나무야 나무야를 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