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시대 배달전문카페 오픈부터 대박터진 7가지 노하우
- 최초 등록일
- 2021.07.06
- 최종 저작일
- 2021.05
- 12페이지/ 어도비 PDF
- 가격 10,000원
소개글
"코로나시대배달전문카페오픈부터대박터진7가지노하우"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본인소개
2. 왜 배달전문 카페인가?
1) 코로나시대에 안성맞춤인 소자본창업
2) 포스트 코로나시대에도 좋은 창업
3. 대박터진 7가지 노하우
1) 고정비 줄이기
2) Loss를 0에 가깝게
3) 시간관리를 통한 추가수익 창출
4) 부의 타깃을 잡아라
5) 자신만의 가게 브랜드 구축
6) 배달순위 올리기 방법
7) 하루에 리뷰 10개 이상 , All 별 평점 5점 맞기
본문내용
본인소개
저는 현재 직장생활을 하고 있으며 코로나가 시작되는 2019.12 월부터 약 6개월간 배달전문카페를 운영하며 투잡을 유지하며 평균 월 매출 1000 만원 , 순수익 700만원을 얻은 경험이 있습니다. 평일에는 회사 일을 끝내고 난 후 저녁 8 시부터 , 주말에는 자유롭게 운영을 진행을 했습니다. 소자본 3000 만원으로 창업을 시작해 시작한 지 3 개월만에 투자비를 회수하고 이익을 실현했습니다. 제가 했던 경험과 노하우를 모두 담았습니다. 또한, 주변 지인들에게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시켜 똑같이 매출을 올릴 수 있게 도와준 경험도 있습니다.
대박터진 7 가지 노하우
1) 고정 비 줄이기
저는 제일 먼저 고정비를 줄이는 것을 추천 드려요.
여기서 고정비란 전기세 , 수도세 , 월세 , 카드 뱅킹 단말기비등을 말하는 것이에요 . 제가 여기서 등 이라고 표현한 이유는 이 밖에도 의외로 들어가는 고정비의 지출이 많지만 이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죠.
배달전문카페라는 특성상 카페의 위치를 고르실 때 , 배달의 수요는 많지만 유동인구는 적은 곳을 골라야 고정비가 줄어들 수가 있어요 . 왜냐하면 배달의 수요가 많으면 수익이 당연히 올라갈 것이고 , 유동인구가 적은 곳을 선정하면 위에서 말한 전기세 , 수도세 , 월세 등등이 굉장히 저렴하다는 특징이 있기 때문이죠 . 아파트를 예로 들면 역세권 보다는 비 역세권의 아파트값이 싼 원리와 같아요 . 건물주 입장에서도 아무도 들어오지 않는 곳에 입점자가 들어오게 되면 당연히 저렴하게 고정비를 책정할 수밖에 없어요.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