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실전창업] 1개월만에 인스타그램 실고객 팔로워 2000명 달성법! MD>개인>법인대표의 노하우! 성장 없다면 환불 약속

최윤우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0.12.14
최종 저작일
2020.10
30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7,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본 문서는 PDF문서형식으로 복사 및 편집이 불가합니다.

소개글

* 시딩 관련 수정사항 안내 *
최근 인스타그램 마케팅 경계 강화로 시딩 수를 70-100명에서 35-50명으로/좋아요는 계정당 4개에서 1~2개 정도로 축소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시딩 수가 많을수록 경고 조치 받는 사례가 늘어나고 좋아요 횟수도 마찬가지로 어뷰징으로 인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좋아요 + 댓글을 여러번 남발하는 것보다 DM으로 맞팔 희망 메시지를 딱 1회 보내는 것이 더 안전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성공적으로 계정 키우시길 바랍니다. - 2023년 7월 25일 작성

* 2023년 4월 21일 필자의 근황 *
저는 과거 MD로 직장 생활을 거쳐 연매출 1천만원도 못하는 초보 창업가에서 현재 크로앤피 크로플&커피[프랜차이즈], 로코모티브 아이웨어[온라인 비즈니스] 두 개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법인 회사 대표로 성장했습니다. 최근에는 창업 관련 정부 지원 기관에서 창업 강의 + 멘토링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 2023년 8월 11일 필자의 근황 *
살아가다보니 인스타그램 계정 관련 포트폴리오가 꽤 많이 쌓여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창업 강의를 하다보니 대표님들을 많이 만나게 되었고 의도하지 않았지만, 정부 지원 사업 대표님들을 위한 인스타그램 계정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저의 법인 사업체에서 마케팅 대행 사업을 신규로 개시하게 된 것입니다. 이 책에서 나온 방법 그대로 활용하여 관리해 드리고 있고 월 관리비 명목으로 꽤 많은 매출[월 50만원부터 200만원까지 천차만별]을 내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사업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자신 있으신 분들은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현재까지 기획&판매&영업에 참여했던 브랜드는 하기와 같습니다.

- 더 우드 디자이너/(주)아름다운목재
- 버르장머리샴푸/(주)대덕바이오
- 올리브백/자사브랜드
- 에어맥 마스크/(주)쉐마
- 다이어트보조제 삭빼다,간튼튼,뼈튼튼/(주)웰빙플러스
- 프로폴린스 가글/(주)제너럴네트
-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주)제너럴네트
- 업사이클링 브랜드 리코리/(주)리코리
- 로코모티브 아이웨어/자사브랜드
- 크로앤피 크로플&커피/자사브랜드

현재도 다양한 마케팅으로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지만 이 책의 내용이 가장 매출에 직관되는 마케팅이라고 자부합니다. 저는 돈이 안되는 정보를 팔지 않습니다. 이 책은 18,000원이지만 저는 이 방법으로 억대에 이득을 보았고 앞으로 더 많은 이득을 볼 예정입니다.

어떤 분야든 창업을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이 마케팅 스킬을 습득하셔야 합니다. 이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고 얘기하겠습니다. 소중한 사업체를 운영하고 계신 대표님들! 이 마케팅을 안하신다면 안일하게 사업체를 운영하고 계신 거라고 감히 말씀드리겠습니다.

[ 서비스 소개 ]
여러분!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구매하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왜 100만원주고 팔로워 3,000명을 구매하시나요?
SNS는 Social Network Service의 약자입니다. 즉, 소통이 중요합니다.
고객과의 소통없이 만들어낸 계정을 통해 일방적으로 컨텐츠를 배포하는 것은 시간낭비입니다.

브랜드는 노력으로 키워내는 것입니다. SNS 채널에서 오랜 시간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쌓고 그것이 축적되었을 때 비로소 기회가 찾아오는 것입니다. 저의 전자책을 통하여 SNS에서 브랜딩을 하는 방법과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실제적인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을 배우신다면 여러분의 사업이 재밌어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현재 사업을 운영하시면서 고객과의 소통이 활발한 편인가요? 혹시, 소통의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이 전자책을 꼭 보셔야 합니다. 저는 4년간의 브랜드 유통을 해보면서 다양한 계정들을 키워보았습니다. 이제는 어떤 계정이든 고객과의 소통을 활발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2020년 10월 20일 최근에 키우기 시작한 저의 패션 브랜드 계정이 2020년 11월 19일 오후 11시 4분자로 20일간(주말 제외) 2,178명의 팔로워를 만들었습니다. 패션브랜드 답게 2178명의 팔로워 95% 이상이 패션의 관심이 많은 타겟인 실제 고객들입니다. 최근의 올린 3개의 게시물의 좋아요 수는 평균 397개이고, 댓글 수는 평균 47개입니다. 하루에 오는 DM 메시지 수는 20개입니다. 이 계정은 굉장히 활발하게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이 전자책을 구매함과 동시에 많은 고객들의 팔로잉과 소통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저는 전직 온라인 MD 출신으로 현재는 소규모 유통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작지만 3개의 PL 브랜드를 안정적으로 운영(월 매출 1천만원 이상)하며 제품 소싱부터 재고관리, 영업, 마케팅, 디자인, 재무까지 다양한 면에서 경험 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속에서 굉장히 많은 것들을 학습했고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저는 완벽주의 성향이 강해서 직접 경험했을 때 좋은 소스가 아니라면 공유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전자책은 실질적으로 사업에 도움이 되고 돈이 됩니다. 여러분 사업의 매출 성장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2022년 7월 20일 필자의 근황 *
책에서 소개해드린 브랜드 로코모티브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출간 당시 간신히 월 매출 2-3백만원을 달성하는 브랜드 계정이었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관리하고 사업을 지속한 결과 현재는 월 매출 4-5천만원으로 성장한 캐시카우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시작은 미비하지만 끝은 창대하다는 말처럼 기본적인 업무를 꾸준히 하면서 버티면 여러분의 사업은 확장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모두 포기하지 말고 파이팅입니다!

[ 경력사항 ]
前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出身
前 홈쇼핑 G사에서 온라인 MD로 근무
現 프랜차이즈/온라인 유통/온라인 마케팅 회사 운영

[ 이 책에서 이야기하고자 하는 것 ]
이 책은 실질적으로 여러분의 사업에 타겟이 되는 고객을 기본 3천명, 최대 1만명까지 팔로워로 만들 수 있도록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해줍니다. 누구나 그냥 따라만 하셔도 1개월이면 2천명의 실제 고객 팔로워를 만들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페이지 수를 채우기 위해 쓸모없는 정보를 담지 않았습니다. 꼭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고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목차

1. 저자의 포트폴리오
2. 사업에 맞는 컨텐츠 기획과 계정 운영 전략
3. 팔로우 시딩(Seeding)을 시행하라
4. 계정 정지를 피하면서 시딩하는 효과적인 방법
5. 리그램 이벤트를 활용해 폭발적인 팔로워 늘리기
6. 고객과 소통하라
7. 맺음말

본문내용

1. 판매자의 포트폴리오

E-BOOK을 만들기 위해 10월 20일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한 계정을 교육 계정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11.19일 기준 계정의 팔로워 수는 2,122입니다. 높진 않습니다. 하지만, 2,122명을 1개월만에 만들었다는 것과 현재 이 계정 게시물의 평균 좋아요 수가 400개라는 것에 의의가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 게시물과 비교해보셨을 때 팔로워 대비 좋아요 수의 차이가 월등히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온라인 MD로 50개의 쇼핑몰을 관리해본 경험과 브랜드 협력사의 마케터로써 다양한 업무를 경험해보았습니다. 현재는 브랜드를 여러개 운영하고 유통하고 있습니다. 저는 돈이 되지 않는 정보들, 비실용적인 것들은 질색입니다. 여러분께 현실적으로 돈이 되는 정보만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제가 충분히 마스터했다고 생각한 이 시점에서 인스타그램 계정을 빠르게 키우는 방법을 가감없이 오픈하겠습니다.

2. 사업에 맞는 컨텐츠 기획과 계정 운영 전략 ★★★

인스타그램 계정을 키우는 원리는 팔로우 시딩(Seeding)을 통해 가능합니다. 팔로우 시딩(Seeding)은 상대방 계정에 팔로우, 좋아요, 댓글을 남기면서 맞팔로우를 유도하는 활동입니다. *시딩에 대해서는 3장에서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시딩을 하더라도 상대방이 팔로우를 하지 않는다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맞팔로우 확률을 높이기 위해선 기본적으로 사업에 맞는 계정 운영 전략을 세우고 컨텐츠의 퀄리티를 높여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은 시각적인 요소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는 Social Network Service입니다. 소통하기 위해선 시각적인 요소가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2장에서는 사업에 맞는 컨텐츠 기획 및 계정 운영 전략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컨텐츠 기획 최고의 방법은 경쟁사 분석 ]

컨텐츠 기획의 가장 좋은 방법은 경쟁사의 계정을 벤치마킹하는 것입니다.

참고 자료

없음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자료후기(1)

최윤우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실전창업] 1개월만에 인스타그램 실고객 팔로워 2000명 달성법! MD>개인>법인대표의 노하우! 성장 없다면 환불 약속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