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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합격] 2013 하반기 넷마블 UX 자소서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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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2014.04.27
최종 저작일
2013.12
3페이지/워드파일 MS 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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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실제합격] 2013 하반기 넷마블 UX 자소서"관련 내용입니다.

목차

01. 넷마블 UX팀에 지원하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800)
02. UX 관련 연구활동(산학 프로젝트)이 있다면 무엇이고 거기서 본인이 했던 역할에 대해 작성해 주십시오. (사례중심으로) (800)
03. UX 직무 측면에서 본인의 장,단점을 기술해 주시고 입사시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지 작성해 주십시오.(800)
04. 넷마블 UX팀에 입사시 기대하는 점이 있다면 작성해 주십시오.(800) ? 입사 후 포부

본문내용

환경과 스토리에서의 재미 요소를 발굴하고, 이를 UX에 적용해보고 싶습니다. 게임은 다른 분야와 달리 스토리와 환경이 포함된 작은 세상입니다. 따라서 게임 UX라면 단순히 인터페이스, 기능뿐만 아니라 환경, 스토리, 유저 간의 인터렉션 등 다른 산업에서는 접해볼 수 없는 하나의 세상을 디자인해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넷마블은 ‘모두의 마블’,’몬스터 길들이기’ 등 모바일 최고 매출 게임을 기반으로 탄탄한 UX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었습니다. 이러한 넷마블에서 환경 및 스토리에서 사용자가 재미를 느끼는 요소를 발굴하고 이를 UX에 적용해보고 싶습니다.
SK Planet에서 ‘중국 관광객을 위한 관광 앱 기획’ 프로젝트, LG 전자의 ‘다수를 위한 스마트 플랫폼’ 컨셉 제안 프로젝트 등을 통해 UX 디자인의 전체 프로세스를 경험하였습니다.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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