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글쓰기 2.1 업데이트

행동특성종합의견

미리보기 파일은 샘플 파일 입니다.
최초 생성일 2024.08.12
25,000원
AI자료를 구입 시 아래 자료도 다운로드 가능 합니다.
다운로드

상세정보

소개글

"행동특성종합의견"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초등학교 행동 특성 및 종합의견 기재 예시
1.1. 최우수 학생 기재 예시
1.2. 우수 학생 기재 예시
1.3. 부진 학생 기재 예시

2. 초등학생 분야별 행동 특성 및 종합의견 예시
2.1. 학교생활 분야
2.2. 인성 분야
2.3. 예체능 분야
2.4. 학습 능력 분야
2.5. 종합적인 의견 분야(상)
2.6. 종합적인 의견 분야(중)
2.7. 발전 가능성 분야

3. 초등학생 행동 특성 및 종합의견 기재 예시
3.1. 학습적인 면
3.2. 인성적인 면

본문내용

1. 초등학교 행동 특성 및 종합의견 기재 예시
1.1. 최우수 학생 기재 예시

시간 계획을 잘 세워 시간을 유익하게 활용하고 집단 활동에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한다. 매사에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하며, 발표력이 좋고 학습 활동에 적극적이다. 항상 웃는 얼굴로 생활하고 교우관계도 원만하며, 학습 태도가 진취적이다. 착하고 봉사 정신이 강하며, 학습 태도가 바람직하고 성적이 우수하다. 사리 분별력이 뛰어나고 침착하며, 매사에 적극적이어서 학급 일에 협조적이다. 전 교과 성적이 우수하고 자발적인 학습 태도가 좋으며, 마음이 너그러워 급우 관계도 좋은 편이다. 주의 집중력이 있고 세밀한 관찰력이 있으며, 학교생활에도 충실하다. 용의 단정하고 예의 바르며, 책을 많이 읽어 독해 능력과 사고력이 뛰어나다. 학습 태도가 좋고 어휘력과 상상력이 풍부하며, 웃어른께 예절 바르게 행동한다. 발표력이 좋고 학습 태도가 바르며 학교생활에 적극성을 보이며 봉사 정신이 강하다. 학업 성적이 양호하고 상상력과 창의성이 우수하며 협동심이 강하다. 조사 학습 활동에 적극적이며 봉사 정신이 강하고 인정이 많아 선행을 많이 한다. 규칙을 잘 지키고 명랑 쾌활하며 탐구 활동에 흥미와 적극성을 보인다. 학습 활동에 적극적이며 학급 임원으로서 맡은 일도 충실히 해낸다. 통솔력과 지도력이 뛰어나며 이해력이 뛰어나고 탐구 학습에도 적극적이다. 문장 구성력이 우수하고 사고력이 풍부하며 교내 외 생활 규칙을 잘 지킨다. 말하고 듣는 능력이 우수하고 기본 학습 태도가 바르며 친구들 간에 신망이 두텁다. 학습 활동에 스스로 참여하고 협력하는 태도가 바람직하며 책임감이 강하다. 책 읽기를 좋아하고 글짓기 능력이 우수하며, 기본 생활 습관이 바르게 형성되어 있다. 사회 현상에 관심이 많고 성적이 매우 우수하며, 온순?착실하고 성실하다. 탐구 능력이 우수하며 학습에 열의가 있으며, 남을 이해하고 용서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 학습 태도가 진지하고 바르며, 두뇌가 명석하고 전 교과의 성적이 우수하다. 자율 학습 태도가 바르며, 교우관계가 원만하고 용모 단정하다. 교우관계가 좋고 성실하며, 학습 의욕이 왕성하며 책을 즐겨 읽는다. 발표력과 문장제 문제 해결력이 우수하고 사고력과 판단력이 뛰어나다. 행실이 바르고 착하며, 교과 이해력이 우수하고 적극적으로 행동한다. 진취적이고 논리적이며, 발표력이 우수하고, 학교생활에 무리가 없이 잘 생활한다. 꾸준한 노력과 성실한 자세로 학습에 임해 많은 향상을 보이고 있다. 의사 표현이 논리적이며 매사 근면 성실하고, 주변 정리 정돈 습관이 바르게 형성되어 있다. 학습에 대한 준비가 잘 되어 있으며 예습?복습을 잘해 옴. 영리하여 학업 성취도가 높고 특히 책임감이 강하여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어린이이며, 매사에 관심이 많고 무엇이든지 잘해보려는 의욕이 강하다. 전 교과 학업 성취도가 높고 근면성이 뛰어나며 남을 이해할 줄 아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1.2. 우수 학생 기재 예시

학교와 학급의 규칙을 잘 지키고 자기 의견도 바르게 주장하나 스스로 실천하는 습관이 부족하다. 자기에게 주어진 일은 잘 처리하나 여러 사람이 하는 일에 있어서는 다소 이기적인 경향이 엿보인다. 공공 물건을 아껴 쓰고 검소한 생활을 하나 주변 정리 정돈의 자세가 미흡하다. 자기가 잘못한 일을 솔직하게 말하고 반성하나 또다시 실수하지 않으려는 실천 의지가 미약하다. 내성적인 성격이나 자기가 해야 할 일은 묵묵히 해내려는 성실함이 있다. 성실하게 활동하나 성격이 급해 서두를 때가 많아 결과가 미흡한 경향이 있다. 여러 가지 학교 활동에 흥미 있게 참여하나 남이 하는 대로 하는 것보다는 스스로 판단하고 행동하는 태도가 요구된다. 학급에서의 역할 분담 활동을 부지런히 수행하나 스스로 생각하는 힘을 기르는 노력이 필요하다. 심성이 곱고 착하나 자기 의견을 바르고 정확하게 나타내는 태도를 보이도록 노력해야 한다. 집단 활동에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나 시간 계획을 세워 유익하게 활용하는 습관이 필요하다. 자기의 의견을 정당하게 주장하나 생각하고 있는 것을 바르게 실천하는 의지가 미약한 편이다.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있으나 친구를 도울 줄 아는 마음이 조금은 아쉽다. 성격이 차분하고 자기가 맡은 일을 잘하며 성적도 많이 향상되었다. 친구들과 잘 어울리며 행동이 활기차나 학습 활동에 좀 더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착하고 예의가 바르며 학급 일에 협조적이나 발표력이 부족하다. 문제 해결력이 우수하고 사고력이 풍부하나 친구들과의 관계가 원만하지 못하다. 독서를 즐기며 성적도 우수한 편이나 주변 정리 정돈하는 습관이 요구된다. 인사성이 바르고 규칙을 잘 지키며 학습 태도와 방법이 나아졌다. 조용한 성격으로 맡은 일을 잘하며 점차 학습에 흥미를 갖게 되어 적극적인 학습 태도를 보인다. 친구들 간에 협동적이며 심성이 착하나 기초 학력이 부진하다. 학습 태도가 많이 좋아졌으나 협동심과 남을 이해하려는 마음이 부족하다. 가창력이 우수하고 체육 기능 면이 뛰어나 주어진 일을 스스로 처리하는 능력이 부족하다. 악기를 잘 다루며 음악과에 흥미가 많으나 남을 이해하는 마음이 부족하다. 명랑하고 솔직한 편이나 과제 처리 능력이 미흡하다. 남과 잘 어울리고 매사에 호기심이 많으며 독창적으로 자신 있게 표현하는 태도가 바람직하다. 명랑 쾌활하고 사교적이나 학습 면에 끈기가 부족하다. 인사를 잘하고 예의가 바르나 집중력이 다소 부족한 편이다. 아주 활달하고 명랑하여 친구들과 어울림도 좋으나 차분함과 꾸준함이 요구된다. 왕성한 의욕으로 항상 자신감이 넘치고 밝은 표정으로 사교적이나 고집이 세고 성격이 급하다. 심성이 곱고 착하며 예의 바르고 인정도 많으나 적극성이 부족하다. 집단 활동에 즐겁게 참여하고 잘 어울리며 활달함을 보이나 차분함과 끈기가 부족하다. 내향적 성격으로 단정하고 애교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정직하고 예의 바르며 침착하지만, 자신감과 적극적인 행동을 키웠으면 한다. 가끔 규칙을 어길 때도 있지만 남자답게 씩씩하고 이해심이 많아 친구들과 잘 어울리며, 학교생활을 즐겁게 한다. 활달하여 친구들 간의 어울림이 좋고 자기 의견도 잘 펼치며 역동적이나 늘 차분함을 보이며 침착성을 길렀으면 좋겠다. 내성적인 성격으로 말이 적고 수줍음이 많으나 성실하며 책임감도 강하다. 외향적인 성격으로 쉽게 잘 어울리나 다른 사람의 일에 지나친 간섭을 하는 경향이 있다.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발표를 조리 있게 잘하나 힘든 일은 쉽게 포기하는 경향이 있다. 조사 활동에 관심이 많고 활동적이나 산만하고 침착하지 못하여 실수가 잦다.


1.3. 부진 학생 기재 예시

공공의 물건을 바르게 사용하고 규칙을 준수하는 습관이 필요하다. 자기가 맡은 일을 스스로 처리하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 자기의 물건은 소중히 여기나 남의 물건을 소중히 다루지 않는다. 용돈을 계획적으로 사용하지 못하며, 군것질이 잦아 지속적인 지도가 필요하다. 자기의 의견도 정확히 내세우고 남의 의견도 존중할 필요가 있다. 남을 이해하고 용서하는 마음을 키워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야 한다. 자기의 잘못을 빠른 인정 하고 좋은 의견을 수용하는 태도가 필요하다. 학급 집단 활동에 잘 적응하지 못하고 혼자서 놀기 좋아한다. 새로운 일에 관한 관심이 없고 친구와 어울려 지내기를 싫어한다. 거친 행동으로 친구들과 다투는 일이 잦으나 계속 예방 지도를 통해 점차 개선되고 있다. 정해진 규칙이나 약속을 잘 지킬 수 있는 일관성 있는 행동이 요구된다. 주변 일에 관심이 적고 자기 일의 처리도 자신감이 부족하여 결과가 부족하다. 자기가 생각한 내용을 여러 사람 앞에서 분명히 전달...


참고 자료

주의사항

저작권 EasyAI로 생성된 자료입니다.
EasyAI 자료는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고, 추가 검증을 권장 드립니다. 결과물 사용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AI자료의 경우 별도의 저작권이 없으므로 구매하신 회원님에게도 저작권이 없습니다.
다른 해피캠퍼스 판매 자료와 마찬가지로 개인적 용도로만 이용해 주셔야 하며, 수정 후 재판매 하시는 등의 상업적인 용도로는 활용 불가합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