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 공적조서

  • 1
  • 2
  • 3
  • 4
  • 5
  • 6
  • 7
>

상세정보

소개글

"체육 공적조서"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정부포상 업무 지침
1.1. 정부포상 추천자 현황
1.2. 포상유공자 공적요약서
1.3. 정부표창규정

2. 공적 요약서 및 공적 조서
2.1. 체육수업 활성화 및 체육특기생 지도
2.2. 학생들의 체육활동 참여 유도 및 우수 성적 거양
2.3. 장애인 스포츠 활동을 통한 재활 및 사회적응 능력 배양

3. 현지 확인서
3.1. 포상 대상자 인적사항 확인
3.2. 주요 공적 내용 확인
3.3. 지역주민 및 관련기관 의견 확인
3.4. 범죄경력 및 형사처벌 여부 확인

본문내용

1. 정부포상 업무 지침
1.1. 정부포상 추천자 현황

정부포상 추천자 현황은 교육감 표창 대상자인 OO고등학교 교사 OOO에 대한 내용이다. OOO 교사는 체육수업 활성화와 체육특기생 지도에 크게 이바지하여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고, 학생들의 체력과 건강한 마음을 증진하는데 커다란 공헌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의 주요 공적으로는 체육수업 진행과 체육특기생 육성, 학생들의 체육활동 참여 유도 및 우수 성적 거양 등이 있다. 또한 범죄경력, 징계, 물의야기 등의 이력이 없어 포상 대상자로 적합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1.2. 포상유공자 공적요약서

위 분은 체육수업은 물론, 체육특기생 지도를 맡아 5년간 전국체육대회를 비롯하여 각종 대회에 출전하여 혁혁한 성적을 거둠은 물론 다양한 운동을 통하여 학생들의 체력과 건강한 마음을 증진하는 데 크게 이바지하였기에 표창 대상자로 추천함이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평소 계획적인 신체 활동을 통하여 인간 행동을 변화시킨다는 신념으로 다양한 운동을 개발하여 학생들의 운동 기능과 체력을 기르는 데 힘썼다. 또한 학교체육의 활성화로 학생건강증진을 도모했으며, 학교스포츠클럽과 토요일 스포츠활동을 통해 학생 참여기회를 확대하여 교육적 효과를 극대화했다. 특히 체육특기생 교육을 전담하여 안전하고 유능한 선수로 육성함에 이바지했다.

종목별 경기 특성에 따른 운동 기능과 체력을 기르게 하고 운동, 건강, 안전 및 여가 선용에 필요한 지식습득이 되도록 했으며, 체육교육의 내실 및 시설관리로 원활한 운영이 되도록 노력했다. 학생건강관리와 체육 특기 학생들의 체험활동이 충분히 이루어지도록 힘썼으며, 특히 학교체육 시설 확충 및 선진화에도 힘을 쏟았다. 또한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안전한 체육수업이 이루어지도록 했다.

체육시설 관리에 철저했으며, 체육 기자재 수급과 관리, 운동장 및 체육관 관리에도 세심하게 신경 써 안전사고 예방에도 힘썼다. 학생 체육 활동에도 노력하여 해마다 학생 체육대회를 개최하였고, 각종 체육 행사 참여와 학교스포츠클럽 운영의 내실화, PAPS 운영을 통해 학생 건강과 체력증진에 힘썼다.

특히 체육특기생인 육상부 운영에 힘써 각종 대회와 전국체전에 적극적으로 출전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게 했다. 제102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금메달이라는 실적을 달성하여 학교의 명예를 드높였다. 해마다 전지훈련과 합숙 훈련에 철저히 했고, 지도의 효율적 관리로 부상자 없는 훈련에 공헌했다. 또한 수업결손 방지를 위해 e-school(run-up)을 운영했다.

이처럼 위 분은 체육수업과 체육특기생 지도에 열정과 노력을 기울여 학생들의 체력과 건강...


참고 자료

주의사항

저작권 EasyAI로 생성된 자료입니다.
EasyAI 자료는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고, 추가 검증을 권장 드립니다. 결과물 사용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AI자료의 경우 별도의 저작권이 없으므로 구매하신 회원님에게도 저작권이 없습니다.
다른 해피캠퍼스 판매 자료와 마찬가지로 개인적 용도로만 이용해 주셔야 하며, 수정 후 재판매 하시는 등의 상업적인 용도로는 활용 불가합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