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1. 영화 'Intern' 분석
1.1. 영화 줄거리
영화 인턴은 열정 많은 30세 CEO인 '줄스' 그리고 경험 많은 70세 '벤' 이 두 주요 인물로 내용이 진행되어진다. 은퇴 후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 싶었던 '벤'은 '줄스'의 회사에서 구했던 시니어 프로그램에 붙게 되어 근무하게 되는데, 이 둘은 극이 진행될수록 서로 간의 위로, 교훈을 나누며 성장해간다. 처음에 30세 CEO인 '줄스'는 나이가 많았던 '벤'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난감해 하며 부담스러워 하는 경향을 보였었고 심지어 눈엣가시로 여겼었다. 하지만 '줄스'는 '벤'과 밥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과정 속에서 점점 마음을 열기 시작했고 '벤'에게 사과하며 자신과 같이 일해달라고 부탁하게 된다. 시간이 지나며 둘 간의 사이는 익숙해져 갔고 '줄스'는 바쁜 일정과 업무에 시달리게 된다. 자연스럽게 극이 진행되던 과정 중, '줄스'는 자신의 남편의 외도를 알게 되었고 샌프란시스코 출장에 함께 오르게 된 '벤'에게 자신의 가정 문제에 대해 고민을 토로하게 된다. '줄스'는 자신이 가정에 소홀했다며 남편의 외도를 자신의 탓으로 돌렸고, 자신이 CEO자리를 놓으면 남편 간의 관계도 정상화될 것이라고 이야기를 하게 된다. 이에 '벤'은 남편의 바람 때문에 자신의 꿈, 커리어를 놓지 말라고 전했고 그녀에게 용기와 격려를 전해주게 된다. 결국 '줄스'는 예정되었던 CEO 영입 스카우트를 하지 않기로 마음먹으며 온전히 자신의 회사에 집중하며 이끌어 가기로 결정하게 된다.
1.2. 주요 인물의 특성 및 행동
1.2.1. 주된 인물: 줄스, 벤
줄스 오스틴은 영화 '인턴'의 주요 인물 중 한 명이다. 그녀는 만 30세의 젊은 나이에 패션 스타트업 '파이브 피트'의 창업자이자 CEO를 맡고 있다. 빠른 시간 내에 작은 사무실에서 거대한 기업으로 성장시키는 데 성공하면서 많은 직원들로부터 자연스럽게 존경과 인정, 선망을 받고 있다.
줄스는 일에 매우 열정적이며 꼼꼼하고 고집이 센 편이다. 그녀는 간단한 고객 상담 업무도 직접 처리하려 들며, 시간을 아끼기 위해 사무실 안에서 자전거를 타고 이동하는 등 효율적인 업무 스타일을 보인다. 이러한 모습은 직원들 사이에서 그녀를 멀리하게 만드는 요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