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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학교폭력 피해 엄벌 탄원서
1.1. 서론
학교폭력 피해 엄벌을 호소하는 피해자의 입장을 설명한다. 제공된 문서들에서 발췌한 내용을 토대로 서론 부분을 작성한다.
학교폭력 피해로 인해 피해자가 겪게 되는 극심한 고통과 트라우마를 구체적으로 서술한다. 피해자 가족의 상황과 대처과정에 대해서도 자세히 기술한다. 가해자 측의 무성의한 태도와 책임회피 행동에 대한 우려를 드러낸다. 철저한 조사와 엄중한 처벌의 필요성을 강조한다. 학교폭력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대책의 시급성을 역설한다.
가해자에 대한 엄벌이 학교폭력 예방과 피해자 보호를 위해 필요하다는 점을 논리적으로 설명한다. 이를 통해 학교폭력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해야 함을 언급한다.
1.2. 학교폭력 사건의 경위
사실 저는 아이의 선생님에게 이 사건을 전해듣기 전까지만 해도 전혀 이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다. 아이는 제가 걱정할까봐 친구들과 놀다가 다쳤다는 말만 할 뿐 저에게는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학교를 가지 않으려는 아이를 보면서 조금 걱정은 되었지만 단순히 사춘기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였다. 하지만 선생님에게 그날 사건을 모두 듣게 되었고 제가 너무 걱정할까봐 모든 사실을 말하지 않았다는 아이를 바라보고 있자니 그저 눈물만 흐를 뿐이었다. 사실 아이의 선생님에게 이 사건을 전해듣기 전까지만 해도 저는 전혀 이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다. 아이는 제가 걱정할까봐 친구들과 놀다가 다쳤다는 말만 할 뿐 저에게는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학교를 가지 않으려는 아이를 보면서 조금 걱정은 되었지만 단순히 사춘기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였다. 하지만 선생님에게 그날 사건을 모두 듣게 되었고 제가 너무 걱정할까봐 모든 사실을 말하지 않았다는 아이를 바라보고 있자니 그저 눈물만 흐를 뿐이었다. 아이가 잠조차 제대로 자지 못하고 정서적으로 너무나 불안한 상태이며 너무나 큰 피해를 입었지만 가해학생이 이번 사건으로 감옥을 가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가해 학생과 부모는 단 한 번의 사과조차 하지 않고 있으며 자신들의 잘못조차 인정하지 않으려 하고 있다. 오히려 자신들이 잘못이 있으면 학폭을 열면 되는 문제이니 학폭을 열라는 말만을 지속적으로 반복하고 있다. 심지어 얼마 전 저를 마주친 가해학생이 저를 혐오하는 눈빛으로 째려보는 것을 보고나서는 받지도 못한 사과이지만 사과를 받는다고 그렇게 단순히 넘어갈 문제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게 되었다.
1.3. 피해자의 고통과 트라우마
아이는 이번 사건을 겪으면서 많은 것들이 바뀌어 버렸다. 학교가는 것을 좋아하던 아이가 학교가기를 거부하고 일주일 동안 등교를 하지 않았다. 학교가는 것이 두렵고 친구들을 만나는 것이 무섭다고 말할 정도로 심한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 자다가도 갑자기 소리를 지르며 끙끙 앓다가 다시 잠들곤 하는 등 계속해서 불안한 상태를 보이고 있다. 엄마 또한 매일 밤 아이가 목졸림을 당하는 악몽을 꾸면서 눈물로 밤을 지새우고 있다. 가해학생의 폭력으로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