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및 작문] 나의 이미지

등록일 2003.06.02 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300원

소개글

나의 이미지입니다~

목차

서론
본론
결론

본문내용

나의 이미지는 도대체 무얼까……. 지금까지 이렇다 할 별명이나 뚜렷한 예명같은 것을 얻어보지 못 하고 살아온 나로서는 나의 이미지에 대해서 막연하기만 하다. 단지 어릴적부터 키가 작다는 말하고 성격이 조용하다는 말밖에 듣지 못 하였다. 어릴적 내 기억 속의 나는 그다지 성격이 활달하지 못했던 나는 친구들과 있어도 그들의 말을 들어 주고 별다른 말을 하지 않은 체, 그냥 있는 듯 없는 듯한 존재였다고 생각된다. 지금은 그나마 예전보다는 좀 나은 형태로 성격이 좀 나아지긴 했지만, 나서거나 분위기를 이끌어 나가는 타입의 성격은 못 된다. 주위의 시선을 받지 못 하면서도 그냥 묵묵히 있으면서 주위 사람들의 고민이나 생활 얘기들을 들어주거나, 함께 다른 일을 할 때에는 그 일을 주도하지는 못 해도 내게 주어진 일이나 남들의 버거워하는 일을 도와주는 편이다.
키가 작다거나 외견상 나서지 않는다는 것들은 그저 외형상으로 비춰진 것들 일뿐 나에 대해 확실한 특징은 지우지 못 한다고 나는 감히 생각한다. 내면적으로도 활달하지 못한 성격의 소유자인 나였기에 그리 나서지 못한 것뿐이지 내게 주어진 일들이나 하고자 하는 일은 무슨 일이 있어도 하고 만다.
내가 생각해도 나란 놈은 참 고집이 세고 독한 근성의 소유자인 것 같다. 하나의 목표를 잡으면 남들이 뭐라 해도 끝까지 밀고 나가는 타입이다. 고집이 세서 그런지 그 하나의 목표에 대한 집착 또한 강한 편이다. 또한 지는 것도 무척 싫어한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